MBC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연 중인 김유진 PD가 학교 폭력 가담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공식 사과 입장을 밝혔다.


김유진 PD의 예비 신랑인 이원일 쉐프의 소속사 P&B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오전 "이원일 쉐프의 예비 신부인 김유진 PD가 학교 폭력 가담이라는 의혹에 대해 참담함을 느끼며 사과의 말씀을 올린다"며 "죄송합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김유진 PD 측은 "가장 먼저 깊은 상처를 받았을 분께 진심으로 사과의 뜻을 전한다"며 "온라인상에 게재된 내용은 사실 관계 확인 중이나 사안의 사실을 떠나 해당 글을 게재하신 작성자분을 찾아뵙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원일 쉐프와 김유진 PD는 출연 중인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방송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하겠다는 입장이다.


김유진 PD 측은 "여러분께 실망감을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거듭 사과했다.


이에 앞서 21일 한 온라인 게시판에 "'부럽지' 연예인 닮은꼴 예비신부 PD는 집단폭행 가해자'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으며, 해당 글을 작성한 A씨가 자신이 16살이던 2008년 김유진PD와 그의 친구들로부터 집단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면서 논란이 불거졌다.


김유진 PD 측의 공개 사과와 하차 입장에 따라, MBC 측 역시 시청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김유진 PD 출연 분에 대한 편집을 결정했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출처=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방송화면 캡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