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의 첫 코미디 드라마 도전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이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꼰대인턴'측은 16일 박해진과 김응수의 호흡이 돋보이는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을 그린 코믹 오피스물이다. 극중 박해진이 분한 가열찬은 극악한 꼰대 상사를 만나 인턴시절을 험하게 보낸 후 이직, 라면계의 핵폭풍을 일으키는 핫닭면을 개발하며 부장으로 승진한 인물이다. 가열찬은 외모면 외모, 품성과 실력마저 나무랄 데 없는 완벽한 라면회사 최고스타부장으로 승승장구하다 시니어인턴으로 전 직장상사이자 자신을 고난의 구렁텅이에 빠뜨렸던 이만식(김응수)을 만나며 복수 아닌 복수극을 펼치게 된다.

'꼰대인턴'은 누구나 공감하는 직장인들의 에피소드와 직장인들의 꿈을 이뤄주는 판타지적인 요소까지 갖춰, 대한민국 직장인들이 힘겨운 현실을 잠깐이라도 잊고 웃을 수 있는 드라마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박해진과 김응수가 펼치는 상상 그 이상이 티격태격 브로맨스 호흡이 가장 큰 관전포인트로 손꼽힌다.

한편, '꼰대인턴'은 '그 남자의 기억법' 후속으로 오는 5월 MBC에서 방송 예정이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