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재원이 20년지기 매니저와 1인 기획사를 설립한다.


16일 김재원 측은 "왕성한 활동을 펼치던 신인시절부터 동고동락 했던 20년지기 매니저와의 의리를 지키며 오늘 1인 기획사 플라비존엔터테인먼트(flabison.com)를 설립한다"고 밝혔다.


김재원은 플라비존엔터테인먼트라는 사명 하에 기획, 마케팅, 제작 등 회사 전반의 디렉팅에 직접 참여할 예정으로, 아티스트를 넘어 사업가로서의 역량과 열정을 내비쳤다.  신뢰와 사람 중심의 엔터테인먼트 회사에서 대중들에게 좋은 에너지를 전하는 배우가 되겠다는 포부도 함께 밝혔다.

데뷔 20년차 배우 김재원은 2000년대 초반 드라마 ‘우리집‘, ‘로망스’, ‘내사랑 팥쥐’ 등을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바 있다.  데뷔 초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서 탁월한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으며 '살인미소'라는 애칭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해 '신의 퀴즈:리부트'에서는 광기 어린 모습으로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플라비존엔터테인먼트 곽철중 이사는 "올 중순 방영을 앞두고 있는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그간 볼 수 없었던 또 다른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채널을 통해 팬들과 대중들에게 직접 다가가고 소통할 수 있는 미디어 컨텐츠를 기획, 제작 중이다"라고 전했다.

김재원은 일본,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 각국에서 팬미팅 및 프로모션 요청이 쇄도하고 있지만 현 시국에 따른 일정변동으로 하반기 일정을 검토 중이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플라비존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