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계의 황태자 김세진과 원조 배구 얼짱스타 진혜지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 전격 합류, 열애 11년 만의 혼인신고 현장을 공개한다.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93회에서는 11년 열애 끝에 드디어 결혼을 결심한 김세진과 진혜지의 좌충우돌 ‘혼인 신고식’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세진이 이미 한 번 결별의 아픔을 겪었던 만큼 하나뿐인 아들로 인해 재혼에 대해 신중할 수밖에 없었던 사연도 공개된다. 이와 관련 아빠의 결혼 소식을 들은 김세진의 아들은 과연 어떤 반응을 보일지 부자(父子)의 이야기도 궁금증을 더한다. 

김세진과 진혜지는 ‘20년 지기’ 인연의 꽃미남 배구 스타 김요한과 배구 여신 한유미에게 혼인신고 증인을 부탁하면서 고군분투를 시작한다. 

“이대로 사인 못 합니다”라고 한목소리로 말하는 김요한과 한유미의 증인 사인을 받기 위해, 김세진과 진혜지는 김종서의 ‘내 앞에선 너에게’를 열창하는가 하면, 올스타 슈퍼매치를 방불케 하는 ‘좌식 배구 경기’까지‘이색 부부 신고식’을 치렀다.
 
제작진은 “김세진과 진혜지가 11년 연애 끝에 혼인신고를 결심, 결혼으로 이어지는 순간을 ‘아내의 맛’을 통해 공개할 수 있어 뜻깊다”며 “두 사람이 결실을 맺는 생생한 현장을 시청자분들도 함께 하시면서 축복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은 오는 14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 = TV CHOSUN ‘아내의 맛’]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