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소지섭이 결혼 소감을 직접 밝혔다.


소지섭은 7일 소속사 51K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결혼 소감을 담은 편지를 게재했다.


소지섭은 "오늘로 인생의 반려자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됐다"며, "4월 7일 법적인 부부의 연을 맺고 이제는 한 가정의 가장으로 더 책임감 있는 배우 소지섭으로서 인사드리려고 한다"고 결혼 사실을 직접 알렸다.


이어 그는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많이 놀라셨을 테지만 나름 긴 시간 신중히 내린 인생의 중요한 결정인 만큼, 그동안 오랜 시간 지지하고 믿어주신 것처럼 앞으로도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소지섭은 "모두가 힘드신 때에 전하는 결혼 소식에 마음이 무겁지만,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고, 배우로서도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면서 "곧 좋은 모습으로 인사 드리겠다"고 감사 인사를 남겼다.


소지섭과 이날 17세 연하의 조은정 아나운서와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인 부부가 됐다.

 
소지섭의 소속사 측은 "일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행복한 순간을 조용히 간직하고 싶다는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식은 직계 가족들끼리 모여 조용히 치렀다"고 밝혔다.


특히 소지섭과 조은정 부부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조금이나마 위로와 도움이 되고자 굿네이버스에 5천만 원을 기부, 교육 취약 계층 아동들에게 태블릿 PC 및 스마트 기기를 지원하는 것으로 결혼식을 대신해 훈훈함을 안겼다.


▶이하 소지섭 결혼 소감 전문


안녕하세요. 소지섭입니다.


제가 오늘로 인생의 반려자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4월 7일, 법적인 부부의 연을 맺고 이제는 한 가정의 가장으로 더 책임감 있는 배우 소지섭으로서 인사드리려고 합니다.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많이 놀라셨을 테지만 나름 긴 시간 신중히 내린 인생의 중요한 결정인 만큼, 그동안 저를 오랜 시간 지지하고 믿어주신 것처럼 앞으로도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가 힘드신 때에 전하는 결혼 소식에 마음이 무겁지만,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고, 배우로서도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 유의하시고, 곧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게요.


늘 고맙고 감사합니다.


소지섭 드림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출처=51K 공식 인스타그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