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덤더럼'으로 컴백하는 에이핑크(Apink)가 색다른 변신을 예고하며 기대를 끌어올렸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7일 0시 에이핑크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미니 9집 'LOOK(룩)'의 첫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개인 티저 공개의 첫 주자는 박초롱과 윤보미로, 강렬한 변신을 시도한 두 사람은 과감한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완벽 비주얼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앞서 단체 티저, 유닛 티저를 통해 에이핑크만의 개성과 자신감을 컬러풀 레트로, 로맨틱 펑크, 보 헤미안 시크 등의 콘셉트로 표현한 가운데, 박초롱과 윤보미는 두 사람만의 색다른 매력을 완성해내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에이핑크는 오는 13일 미니 9집 'LOOK'을 발표하고 1년 3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다. 데뷔 10년차를 맞이한 에이핑크의 완전체 활동 소식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에이핑크의 신보 ‘LOOK’은 ‘나’를 주제로, ‘나의 모습 그대로를 사랑하고, 내가 보는대로 살아가겠다’는 의미를 담아냈으며, 한층 깊어진 에이핑크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담아낼 예정이다.


에이핑크가 타이틀곡으로 내세운 '덤더럼(Dumhdurum)'은 '떠난 사랑 앞에 내 마음이 덤덤하다'는 의미를 ‘덤더럼’이라는 단어에 담아낸 중독적인 댄스곡이다.


'덤더럼'은 성공적인 콘셉트 변신을 이뤘던 '1도 없어', '%%(응응)'으로 에이핑크와 최강 히트 조합을 입증한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탄생시킨 곡으로 3연속 히트를 예감케 한다.


한편, 에이핑크의 새 앨범 'LOOK'은 지난 6일 주요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됐으며,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 =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