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진이 주연을 맡은 코믹 직장 드라마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31일 박해진의 소속사 측이 '꼰대인턴'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서 박해진은 직장인으로 성공한 최연소 부장으로 분해 멋진 수트핏을 자랑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을 그린 코믹 오피스물로, 현실 직장 이야기를 통한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극중 박해진이 분한 '가열찬'은 극악한 꼰대 상사를 만나 인턴 시절을 험하게 보낸 후 이직, 라면계의 핵폭풍을 일으키는 핵닭면을 개발하며 단숨에 마케팅 부장으로 승진한 인물이다. '가열찬'은 외모면 외모, 품성과 실력마저 나무랄 데 없는 완벽한 라면회사 최고스타 부장으로 승승장구하다 시니어 인턴으로 전 직장 상사이자 자신을 고난의 구렁텅이에 빠뜨렸던 이만식(김응수)을 만나며 복수 아닌 복수극을 펼치게 된다.


칼같이 정확한 연기와 딕션의 박해진과 유연한 연기의 장점을 가진 김응수의 만남으로, 캐스팅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번 드라마로 본격 코믹 연기에 도전하는 박해진이 경쾌하지만 밝지만은 않은 메시지를 어떤 모습으로 전달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꼰대인턴'은 '그 남자의 기억법' 후속으로 오는 5월 중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 = 마운틴무브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