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TOP7이 시청자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귀 호강 프로젝트 ‘사랑의 콜센타’를 재오픈한다.

지난 26일 방송된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 종영 스페셜 방송인 ‘미스터트롯의 맛-토크 콘서트’ 2회는 전국 시청률 20.0%(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 동시간대 지상파-종편 모든 프로그램 중 전체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영예의 TOP7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경연이 끝난 후 가족, 친구들과 함께 일상을 즐기는 모습이 펼쳐져 유쾌한 웃음과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사랑의 콜센타’는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를 통해 신청자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고, TOP7이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신청곡을 불러주는 실시간 전화 노래방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지난 20일 ‘사랑의 콜센타’가 첫 오픈한 직후 약 2시간 동안 신청된 접수건만 무려 1,361건에 달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전화를 시도한 사람들 가운데 “신청 접수를 위해 400번 넘게 전화를 시도했다”, “온 가족을 총동원했다”는 증언이 속출하면서 경연이 끝난 후에도 여전히 식지 않은 ‘미스터트롯’의 인기를 또 한 번 실감케 했다.

1차 진행에 실패한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사랑의 콜센타’를 또 다시 재오픈한다는 소식을 전하자 시청자들은 “TOP7이 부르는 노래 직접 들으면 코로나도 이길 수 있을 것 같다”, “지난번엔 실패했지만 이번엔 꼭 성공하고 말겠다” 등 결연한 의지를 드러내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에 제작진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날들을 보내는 국민들에게 작게나마 위로를 전하기 위해 TOP7과 제작진이 머리를 맞대고 ‘사랑의 콜센타’ 프로젝트를 탄생시키게 됐다”며 “30일(오늘) 다시 한 번 ‘사랑의 콜센타’가 전격 오픈되니,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를 전했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는 남녀노소 불문 30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이어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총 두 번에 나뉘어 1544-7666으로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TV CHOSUN ‘미스터트롯’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 TV CHOSU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