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단 2회 만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유연석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25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 기획 tvN, 제작 에그이즈커밍)에서 소아외과 교수 ‘안정원’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유연석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쉬는 시간 스크럽복 위에 패딩을 입고 미소를 지으며 훈훈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 그는 ‘채송화’ 역의 전미도와 함께 카메라에 눈맞춤을 하며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유연석은 흰색의 짧은 가운을 입고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과 담소를 나누고 있다. 그의 환한 표정이 촬영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실제로 촬영 현장에서 유연석은 일명 ‘99즈’ 배우들 중 막내답게 붙임성 좋고 밝은 성격으로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유연석을 비롯해 조정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등이 출연하는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킹콩by스타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