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현 감독의 추격 스릴러 영화 ‘사냥의 시간’이 넷플릭스(Netflix)를 통해 공개된다.

배급사 리틀빅픽처스는 23일 “‘사냥의 시간’을 4월 10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 에 29개 언어의 자막으로 동시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사냥의 시간’은 당초 지난 2월 26일 개봉 예정이었으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확산 여파로 개봉이 잠정 연기 됐었다.

리틀빅피쳐스 측은 “코로나19 위험이 계속되고 세계적인 확산이 지속하는 상황에서 가장 효과적이면서도 더 많은 관객에게 안전하게 만날 수 있는 방안을 고려한 끝에 넷플릭스에 제안했다”고 설명했다.

넷플릭스 역시 "‘사냥의 시간’을 전 세계 190여 개국의 회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전 세계적으로 한국 영화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현상을 고무적으로 생각하고 있다.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다양한 포맷과 장르의 한국 콘텐츠가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와 이를 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이야기를 그린 추격 스릴러다.

데뷔작 '파수꾼'(2011)으로 호평 받은 윤성현 감독 신작으로, 개봉에 앞서 지난 2월 제70회 베를린국제영화제 베를리날레 스페셜 갈라 섹션에 초청돼 호평을 받았다.

특히 충무로를 이끄는 ‘대세 배우’ 이제훈과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박해수 등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리틀빅픽처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