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W가 선보이는 보이밴드 원위(ONEWE)가 디지털 싱글 '3/4'를 발매일을 확정했다.


소속사 RBW 측은 "보이밴드 원위(ONEWE)가 내달 2일 디지털 싱글 '3/4'를 발표한다. 지난해 5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1/4'로 시작된 'ONE' 데뷔 프로젝트가 절반을 넘어섰다. 4월 2일에 공개되는 디지털 싱글 '3/4'에 이어 5월 중에는 '4/4(ONE)'을 통해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실력파 밴드로 성장해 나갈 원위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원위는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3/4'의 스케줄러와 콘셉트 포토도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단체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솔로 콘셉트 포토, 스페셜 콘셉트 포토 & 프리뷰, 솔로 및 단체 뮤직비디오 티저, 녹음 메이킹 등 다양한 콘텐츠 공개 일정이 담겨있다.

특히 스페셜 콘셉트 포토와 프리뷰 일정이 포함되어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콘셉트 포토 속 원위는 보이밴드의 느낌을 강조한 세련된 스타일링과 물오른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타이틀곡은 '모르겠다고'는 멤버 키아의 자작곡으로, 그간 공개된 원위의 음악은 모두 멤버들이 작업해왔다.
 

RBW가 처음으로 선보인 보이밴드 원위(ONEWE)는 용훈, 강현, 하린, 동명, 키아 등 5인조로 구성됐으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은 물론 연주 실력, 밴드 퍼포먼스, 비주얼을 갖춘 실력파 밴드이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RBW]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