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낭만닥터 김사부2' 출연진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SBS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지난 13일 공개된 응원 영상에는 '낭만닥터 김사부2'에 출연한 배우 변우민, 최진호, 진경, 윤나무, 장혁진, 신동욱, 소주연, 김민재, 고상호, 박효주, 배명진, 임원희, 보라, 정지안, 김주헌, 안효섭, 이성경, 한석규가 참여했다.
 

"낭만닥터 김사부 가족 모두의 마음을 담았습니다"라는 변우민의 말로 시작된 영상에서 출연진들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계신 의료진 여러분, 여러분들의 노고와 헌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낭만닥터 김사부팀 역시 촬영 과정에서 겪은 간접 경험들을 통해서 의료진 여러분의 힘든 과정을 느껴보았습니다. 의료진 여러분의 노력과 희생이 지금의 어려운 현 상황을 극복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에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의료진 여러분의 지시와 안내에 저희들도 따르겠습니다. 의료진 여러분 모두 힘내시고요. 우리 낭만닥터 김사부팀은 의료진 여러분을 응원합니다"라는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영상 말미 한석규 역시 "의료진 여러분 감사합니다. 힘내세요"라고 따뜻한 응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SB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