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씨야의 멤버 이보람, 남규리, 김연지가 데뷔 14주년을 축하하는 지하철 광고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보람은 12일 자신의 SNS에 "2006년 '여인의 향기'로 '인기가요'에서 데뷔 무대를 했던 그날의 기억은 평생 잊지 못할 거예요. 그런데 벌써 씨야 데뷔 14주년을 맞이하게 되다니 믿어지지가 않네요"라고 글을 남겼다.
 

이보람은 "특별한 오늘, 팬분들께서 저희를 위해 준비해 주신 전광판을 보기 위해 첫차 운행하기 전인 오전 5시에 모여 멤버들과 함께 보고 왔다"며 "이번 14주년은 참 여러모로 의미가 깊은 것 같다. 이렇게 여러분들과 멤버들과 함께 축하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행복하다"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데뷔 14주년을 축하하는 지하철 광고 앞에서 함께 하고 있는 김연지, 남규리, 이보람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남규리 역시 자신의 SNS에 "감사한 새벽 데뷔 14주년, 팬들의 소중한 마음 따뜻한 선물을 받았다"는 글과 함께 지하철 축하 전광판 앞에 선 사진을 공개했다.
 

씨야는 2006년 데뷔해 '여인의 향기', '구두', '사랑의 인사', '결혼할까요' 등 히트곡을 남겼으나 2011년 해체했고, 최근 JTBC 예능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에 출연해 과거 해체 이유와 근황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출처= 이보람 남규리 SN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