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데뷔 첫 ‘팬라이브’를 개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8일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2020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팬라이브 드림 바이 투게더(2020 TXT FANLIVE DREAM X TOGETHER)’를 생중계로 진행했다.


이날 ‘New Rules’와 ‘Angel Or Devil’ 무대로 팬라이브를 시작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그냥 괴물을 살려두면 안 되는 걸까’, ‘Magic Island’, ‘별의 낮잠’, ‘Blue Orangeade’,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 등 데뷔 후 지금까지 발표한 앨범의 노래들을 라이브 무대로 선보였다.


또, 방탄소년단의 ‘상남자’와 ‘쩔어’, 2AM의 ‘친구의 고백’까지 화려한 퍼포먼스와 유닛 무대를 펼치며 총 10곡의 무대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데뷔 후 100일을 맞이해 다섯 멤버가 작성한 편지가 담긴 타임 캡슐을 공개하고, 팬들이 멤버들에게 보내준 메시지를 읽으며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모아 분들과 이 자리에 함께하지 못해 아쉽지만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어 기쁘고 행복했다. 다양한 무대를 여러분에게 보여드릴 수 있어 좋았고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 앞으로 우리가 함께할 축제를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9년 3월 데뷔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를 시작으로 첫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 일본 첫 싱글 앨범 ‘MAGIC HOUR’를 발표하며 글로벌 대세 신인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