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그룹 이본과 태라가 대기실 사진을 공개하며 ‘쇼챔피언’ 출연을 알렸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이본과 태라는 리허설을 위해 자신의 이름표를 가슴에 부착한 채 두손을 모으고 카메라를 보고 있다.
 
이날 이본X태라는 신곡 ‘Better Day’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Better Day’는 트랩비트에 모던록적인 편곡 요소가 더해진 미디움 템포의 감성 랩곡으로, 이본의 수려한 멜로디 래핑에 한 번 들으면 빠져드는 태라의 감성 보컬이 더해지면서 환상의 조합을 이룬다.

래퍼 이본은 베트남 국민 걸그룹 라임 출신으로 요즘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KBS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에 비한국인 최초로 OST 가창에 참여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또 다른 멤버 태라는 상큼한 목소리의 ‘나 어쩔 수 없나 봐’로 사랑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는 이본X태라를 비롯 아이즈원, 펜타곤, 위키미키, 드림캐쳐, 이달의 소녀, 체리블렛, 스펙트럼, 엘리스, 다크비, 써드아이, About U, 제넥스, 천단비, 안예은, 퍼플레인, 데이드림이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그룹 '아스트로'의 문빈, 윤산하, 그룹 'VERIVERY'의 강민이 새로운 고정 MC로 나서는 '쇼챔피언'은 4일 오후 6시 MBC M, MBC 에브리원에서 동시 생방송 예정이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HR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