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효민이 '횸스토어' 글로벌 온라인 편집숍 MD 본부장으로 변신한다.

오는 3월 4일 네이버VLIVE 채널을 통해 첫 방송 되는 '횸스토어'는 국내외 유명 인플루언서들로 구성된 MD들이 제품을 소개, 검증 후 직접 홍보 영상을 제작해 100만뷰 달성에 도전하는 리얼리티가 가미된 페이크 드라마 형식의 글로벌 V커머스 프로그램이다.

추후 판매까지 이루어지는 만큼 MD들이 어떤 제품들을 최종적으로 선택할 지 관심을 모은다.

평소 패션과 뷰티 분야 등에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표현해왔던 효민은 '횸스토어'에서도 꼼꼼하게 제품을 검증하며 똑똑하고 당찬 본부장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밖에 유튜브 140만 구독자를 보유한 ‘엔조이 커플’ 임라라, 웨이보 팔로워 150만의 왕홍인 ‘중국의 한예슬’ 유신월 , ‘위키미키’최유정 닮은 꼴인 베트남 출신 메이찬, 일본에서 온 쌍둥이 자매 블로거 안리&안나, 영국 유명 패션 캐릭터 ‘피피(애칭)’, 비서 강미래 등 유명 인플루언서도 '횸스토어'의 팀원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효민을 비롯한 국내외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모여 만든 '횸스토어'는 오는 3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금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 '횸스토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