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펜타곤이 데뷔 3년 4개월 만에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펜타곤의 첫 정규앨범 'UNIVERSE : 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 홀)'이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준 펜타곤은 첫 번째 정규앨범 'UNIVERSE : 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 홀)'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타이틀곡 'Dr. 베베'는 힙합 리듬을 기반으로 한 일렉트로닉 장르의 곡으로, '히트곡 메이커' 리더 후이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다. 

펜타곤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Love, Fall, Hurt and Crazy'라는 네 가지 테마를 통해 누구나 사랑에 빠지고 이별하고 상처받고 미쳐가고 다시 사랑하며 반복되는 '사랑의 굴레'를 이야기한다"며 "이 굴레에서 나를 치유해줄 유일한 'BeBe'에게 외치는 울부짖음을 강렬한 퍼포먼스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펜타곤은 타이틀곡 'Dr. 베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 대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뮤직비디오 본편을 기존 공개 예정 시간보다 18시간 앞선 12일 0시에 깜짝 공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