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데뷔 14년 차인 배우 박해진이 철저한 사전 준비로, 대본에 충실한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KBS 새 수목드라마 '포레스트(극본 이선영 연출 오종록 제작 IHQ 공동제작 스타포스, 가지컨텐츠)'의 주연배우인 박해진이 신인 같은 자세로 동료 배우들과 제작진의 찬사를 받고 있다. 

'포레스트'는 현실적인 욕망을 지닌 인물들이 각자 행복하지 않은 기억으로 입은 마음의 상처를 '숲'이라는 공간에 모여들면서 치유해 나가고 행복의 본질을 깨닫는 내용을 그린 작품으로, 박해진은 냉철한 완벽주의자인 M&A 전문가 '강산혁' 역을 맡았다.

'강산혁'은 이후 우여곡절 끝에 미령 119 특수구조대원으로 잠입, 그 어떤 목적 의식보다 사람을 살리겠다는 순수한 열정을 드러내는 인물로 변신,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드라마 전체 스틸 컷 중 가장 많이 포착된 장면은 바로 박해진이 대본을 탐독하는 모습이다. 박해진은 대본이 구멍 날 때까지 철저한 대본 분석을 통해 '산혁'의 의상부터 말투까지 세심하게 캐릭터를 완성해 내면서, 현장 스태프들 사이에서는 '산혁이 형'으로 불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대본에 충실한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박해진은 "후배들이 연기에 대해 물어보면 대본이 구멍이 날 때까지 보라고 합니다. 결국 캐릭터 분석을 잘 하고 자신에게 맞는 대사를 만든다는 건 대본 안에서 그 답을 찾을 수 있으니까요"라고 자신만의 연기 비법을 밝혔다.

한편, 드라마 '포레스트'는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