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트와이스·뉴이스트 등 국내 최정상 아이돌 그룹이 총출동하는 K-POP 축제 '더팩트 뮤직 어워즈' 티켓 예매 일정이 공개됐다.

7일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는 "오는 29일 개최되는 제2회 '더팩트 뮤직 어워즈' 공식 티켓이 10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위메프를 통해 단독 오픈된다"고 밝혔다.

지난해 팬과 스타가 함께 즐기는 시상식으로 첫 출범한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올해 국내 최고 공연장 고척 스카이돔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규모와 더 화려해진 라인업, 오직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만 볼 수 있는 화끈한 무대 퍼포먼스 등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슈퍼주니어, 트와이스, 레드벨벳, 마마무, 청하, (여자)아이들, 있지(ITZY), 몬스타엑스, 뉴이스트, 스트레이키즈, 더보이즈, 엔플라잉, 아이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제2회 '더팩트 뮤직 어워즈' 라인업에 합류하며 전 세계 K-POP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가요계를 대표하는 인기 아티스트들이 고척 스카이돔에 총출동하는 만큼, 제2회 ‘더팩트 뮤직 어워즈’ 티켓을 차지하기 위한 음악팬들의 치열한 예매 경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티켓 예매와 관련된 세부사항은 '더팩트 뮤직 어워즈' 공식 홈페이지 및 위메프 티켓 오픈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더팩트 뮤직 어워즈' 팬앤스타 부문 및 'U+아이돌라이브 인기상' 온라인 투표는 각각 팬앤스타, U+아이돌Live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안지선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RBW]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