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가요계 첫 데뷔 걸그룹인 시그니처(cignature)가 처음으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풋풋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시그니처(채솔, 지원, 예아, 선, 셀린, 벨, 세미)는 지난 5일 방송된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데뷔 첫 게스트로 출연했다.

시그니처는 지난 4일 발표한 데뷔 리드 싱글 A '눈누난나'(cignature debut lead single A 'NUN NU NAN NA')를 선보이며 화려한 오프닝을 열었다.

이날 시그니처는 "케이팝의 시그니처가 될 수 있도록 눈누난나 신이 나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휘하고 가겠다"라고 당찬 각오를 밝혔다. 또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자기소개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DJ 레인보우 지숙과 고우리가 부러워할 만큼 신인 그룹만의 풋풋함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예아는 프리스타일 랩으로 데뷔 소감을 선보이며 남다른 끼를 보여줬고, 세미는 "데뷔 쇼케이스를 했는데 뭘 했는지 기억이 안 날 정도다. 마치 꿈만 같았다"고 말했다.

이어 시그니처는 소속사 선배인 윤하를 롤모델이라고 밝히며 "데뷔 쇼케이스 MC도 봐주셨다. 계속 파이팅하라고 해주시고 조언도 많이 해주셨다"며 남다른 애정을 표현했다.

이날 시그니처는 시크릿 '마돈나', 소녀시대 'I GOT A BOY', 트와이스 'YES or YES', 레인보우 'To Me', 더보이즈 'No Air',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엑소 'Call Me Baby' 등 댄스 메들리를 선보이며 탄탄한 퍼포먼스 실력까지 과시했다. 또 예아와 벨은 아리아나 그란데의 'Dangerous Woman'을 선곡해 귀호강 라이브를 선사했다.

시그니처는 "오늘 라디오를 들어준 팬분들께도 너무 감사하고, DJ 레인보우 선배님들 모두 감사하다"며 첫 라디오 출연 소감을 전했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 =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 V라이브 캡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