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진이 드라마 '포레스트(극본 이선영/연출 오종록)'로 돌아온다. 

박해진은 오는 29일 첫 방송하는 KBS 2TV 수목 드라마 '포레스트' 남자 주인공 '강산혁' 역을 맡았다.

박해진이 맡은 '강산혁'은 냉철한 완벽주의자인 M&A 전문가로, 우여곡절 끝에 119 특수구조대원으로 잠입하게 된다. 이후 목적 의식보다 사람을 살리겠다는 순수한 열정을 드러내는 인물로 변화하는 다채로운 캐릭터다. '강산혁'은 그림 같은 외모와 동물적 감각, 비상한 머리까지 갖춘 '로망남'으로 이날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박해진은 수트핏의 정석을 보여주는 완벽한 자태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작품은 박해진의 첫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화제가 됐다. '완벽남' 박해진과 청량한 매력의 조보아가 펼치는 신선하고 말랑한 로맨스도 관전 포인트다.박해진은 차가움과 로맨스 가이, 그리고 극강의 귀여움까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피아노'·'스타일'의 오종록 감독이 연출을 맡은 '포레스트'는 현실적인 욕망을 지닌 인물들이 각자 행복하지 않은 기억으로 입은 마음의 상처를 '숲'이라는 공간에 모여 치유해 나가면서 행복의 본질을 깨닫는 내용을 그린 작품이다. 

소방청의 전면 지원 아래 재난 상황 속 소방관들이 실제 이야기를 그려나갈 예정으로, 복잡한 현실 속에서 '힐링'을 찾는 현대인들에게 진한 감동과 인간애의 메시지를 전하는 드라마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포레스트'는 '99억의 여자' 후속으로 오는 29일 첫 방송된다.

kstarnews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