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 中서 '아시아 스타일 아티스트상' 수상

배우 고준희가 권위 있는 중국의 패션 매거진이 수상하는 '아시아 스타일 아티스트상'을 수상했습니다.

#韓 여배우 최초 中 매거진 '아시아 스타일 아티스트상'

고준희는 지난 23일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된 '2019 레일리 뷰티 어워즈(Rayli Beauty Awards)'에 참석해 '아시아 스타일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는데요.

25년 전통의 중국 국영 패션 매거진이자 판매량 1위 잡지가 매년 주최하는 이 시상식은 아시아에서 자신의 영역에서 재능을 발휘하며 패션.뷰티 아이콘으로 활약해 온 스타들을 수상자로 선정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올해는 고준희가 아시아 최고의 패션.뷰티 아이콘에게 주는 '아시아 스타일 아티스트 상' 수상자로 선정돼, 한국 여배우로서는 최초로 시상식에 초대됐습니다.

#고준희, 청초.우아한 '드레스 여신' 자태로 '아시아 홀릭'

이날 고준희는 흰 피부와 늘씬한 몸매를 강조한 드레스로 고준희 만의 러블리함과 청량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는데요.

기존의 시크하고 트렌디한 차도녀 이미지가 강한 고준희는 사랑스럽고 우아한 매력으로, 동양미를 극대화시켰다는 찬사를 받았습니다.

#고준희 패션 스타일은? '자신 만의 개성 만드는 게 중요'

고준희는 패션 스타일 노하우를 묻는 질문에 '유행을 따라가는 트렌드보다는 자신만의 개성을 만드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소신을 밝혔는데요.

이어 '이렇게 베이징에서 명망있는 시상식에서 상을 받게 돼 어깨가 무겁다'며 '올 해의 마지막이자 크리스마스에 좋은 상을 받게 돼 더욱 기분이 좋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는 고준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

#고준희, 아픔 딛고 박해진 소속사와 손잡고 '새출발'

올 한 해 '악성 루머'에 시달리는 등 힘든 시간을 보낸 고준희는 박해진 소속사인 마운틴무브먼트와 손잡고 새 출발에 나섰는데요.

#천사무료급식소 봉사활동으로 '첫 행보' 훈훈

고준희는 지난 10일 서울 종로의 천사 무료 급식소에서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대접하는 것으로 첫 행보를 시작해 훈훈함을 안겼습니다.

#24일 첫 방송 '핑크페스타' MC 신고식 '성공'

이어 24일 첫 방송한 MBC 뮤직 채널의 뷰티 토크쇼 '핑크페스타' MC로 안정적인 진행을 선보이며 'MC 신고식' 또한 성공적으로 치렀습니다.

#'2030 워너비 스타' 고준희, 향후 행보는?

한국과 중국이 주목하는 '2030 워너비 스타'로 떠오른 고준희, 아픔을 슬기롭게 이겨내고 더 성숙해져서 돌아온 만큼, 차기작 등 향후 행보에 더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kstarnews 안지선입니다.

#고준희 #아시아스타일아티스트상 #한국여배우최초 #드레스여신 #아시아홀릭 #패션아이콘 #악성루머 #박해진 #마운틴무브먼트 #고준희봉사활동 #천사무료급식소 #핑크페스타 #고준희MC #뷰티고준희 #패션고준희 #2030워너비스타 #쨈이슈다 #데일리쨈 #안지선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