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범근 아들·한채아 남편' 차세찌, 음주운전 입건

차범근 전 축구대표팀 감독의 아들이자 배우 한채아의 남편인 차세찌가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불구속 입건됐습니다.

서울 종로경찰서에 따르면, 차세찌는 음주 운전 사고를 내 도로교통법 위반 등 혐의로 입건됐다고 하는데요.

#차세찌, 23일 음주 운전 상태로 '추돌 사고'

차 씨는 23일 오후 11시 40분쯤 서울 종로구의 한 식당 앞 도로에서 자신의 차를 운전하다 앞서가던 차를 추돌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차세찌, 혈중알코올농도 0.246% '면허취소' 해당

당시 차 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에 해당하는 0.246% 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해당 사고로 피해 차량 운전자인 40대 남성이 다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차세찌, 경찰조사에서 '음주운전 인정' 후 귀가

현장에 출동했던 경찰은 차 씨를 경찰서로 동행했으며, 경찰조사에서 차 씨는 음주운전 사실을 인정한 뒤 귀가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은 차 씨를 다시 불러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인데요.

#차세찌 음주운전 소식에 차범근·한채아 '시선집중'

차 씨의 음주운전 소식에 부친인 차범근 전 축구감독은 물론 아내인 한채아까지 실검에 오르내리며 대중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차세찌, 차범근 셋째 아들로 한채아와 결혼 '득녀'

차 씨는 차범근 전 축구감동의 셋째 아들로, 한채아와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는데요.

#한채아와 결혼으로 '차세찌 직업' 등 폭발적 관심

특히 지난 해 5월 한채아의 결혼으로 대중의 폭발적 관심을 받은 바 있습니다.

차범근의 둘째 아들인 유명 축구선수 차두리에 비해 알려진 것이 없었기에 '차세찌의 직업'은 연일 관심을 받은 바 있는데요.

#1986년생 차세찌, 차범근 전 축구감독 사업 돕고 있다?

당시 알려진 바로는 차 씨는 1986년생으로, 대전에 있는 국제학교를 졸업한 뒤 스위스에서 공부를 했고요, 해병대를 전역한 뒤 지난 2015년 국내의 한 기업에서 마케팅 업무를 했으나, 현재는 차범근의 사업을 돕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남편의 음주운전으로 한채아 소속사도 '곤혹'

차 씨의 음주운전 소식에 한채아의 소속사로 사실 관계를 묻는 기자들의 문의가 쇄도하면서 한채아의 소속사까지 곤혹을 치르고 있는데요.

#한채아 측, '경찰 발표 내용 사실, 드릴 말씀 없다'

이와 관련해 한채아 측은 '경찰서에서 나온 내용들이 맞다'면서도 '따로 드릴 말씀이 없다'고 전했습니다. 향후에도 한채아 측에서 차 씨와 관련된 별도의 입장 발표는 없을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한채아, 결혼 한 달 앞둔 지난 해 4월 임신 직접 밝혀

한채아는 지난 해 4월 결혼을 한 달여 앞두고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준비 중 갑작스레 찾아온 새 생명이라서 더욱 소중한 축복으로 느껴진다'며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직접 임신 소식을 밝혀 눈길을 끈 바 있습니다.

#한채아, 출산 후 4월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방송 복귀

지난 해 11월 첫 딸은 품에 안은 한채아는 지난 4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방송에 복귀했는데요.

#한채아, '시부모님과 차세찌가 딸 무척 예뻐한다'

해당 방송에서 한채아는 '시댁에서 시부모님인 차범근 전 감독의 부부와 함께 생활하고 있다'며 '당시 5개월 된 딸을 차세찌는 물론 시부모님이 무척 예뻐한다'고 근황을 전한 바 있는데요.

#한채아, 폭풍 성장하는 딸 일상 SNS에 공개 '소통'

또 한채아는 폭풍 성장하는 딸의 일상을 SNS에 공개하는 등 최근까지 평온한 일상을 보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산 후에도 '한결같은' 몸매로 차기작 기대 돼

한채아는 출산 후에도 한결같은 탄탄한 보디라인이 돋보이는 비키니 화보를 공개하는 등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주목을 받으며, 차기작이 기대되는 스타 중 한 명인데요.

#'남편 구설수'로 활동 중단한 女스타들‥한채아 컴백에 영향?

과거 남편이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되면서 불가피하게 방송 활동을 중단한 여자 스타들이 대거 있었던 만큼, 이번 사건이 한채아의 컴백 일정에도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남편 악재' 딛고 재기 성공 사례 有‥'슬기로운 대처' 요구돼

다만, 배우 박해미의 경우 남편의 개인사로 인한 악재마저도 슬기롭게 대처해 재기한 성공한 만큼, 한채아가 어떤 행보에 나설지 주목됩니다.

kstarnews 안지선입니다.

#한채아 #한채아남편 #차범근아들 #차두리동생 #차세찌 #차세찌음주운전 #차세찌교통사고 #차세찌혈중알코올농도 #차세찌만취 #차세찌경찰조사 #차세찌피해자 #차세찌한채아 #한채아결혼 #한채아임신 #한채아출산 #한채아방송컴백 #슈퍼맨이돌아왔다 #한채아시부모님 #한채아근황 #딸바보한채아 #남편구설수 #남편악재 #한채아차기작 #한채아컴백영향 #박해미 #박해미재기성공 #한채아입장발표 #한채아행보 #쨈이슈다 #데일리쨈 #안지선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