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효림♥정명호 '결혼' 김수미 며느리 되다

배우 서효림이 김수미의 아들 정명호와 부부가 됐습니다.

서효림과 정명호는 22일 서울 모처에서 가족들과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서효림♥정명호 결혼사진 공개 '축복하며 축하'

서효림 소속사 측은 23일 공식 SNS를 통해 "그 어느 때보다 빛나고 아름다웠던 그녀, 12월의 신부가 된 서효림'이라며 '부부의 연을 맺고 평생을 함께 할 정명호 서효림, 아름다운 가정을 이룬 두 사람을 진심으로 축복하며 축하합니다'라는 글로 결혼을 알렸습니다.

이어 '소중한 날, 축복된 날. 마음 모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발맞추며 나아갈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는 축복의 글과 함께 웨딩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12월의 신부 서효림과 정명호 대표 '선남선녀'

공개된 사진 속에서 서효림은 어깨 라인이 돋보이는 풍성한 벨라인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행복한 미소를 지었는데요. 훤칠한 키와 부드러운 미소가 돋보이는 신랑 정명호 대표도 함께 공개돼 훈훈함을 안겼습니다.

#서효림, 차원이 다른 웨딩 드레스 자태 '아름다운 신부'

또 다른 사진에서 서효림은 본식 드레스와는 다른 어깨를 드러낸 화사한 웨딩드레스로 눈부신 자태를 뽐내기도 했는데요. 결혼식 사진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축하 세례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사회는 한석준 아나운서, 주례는 김홍신 소설가

이날 결혼식 사회는 한석준 아나운서가, 주례는 김홍신 소설가 겸 전 국회의원이 맡은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축사는 정세균 국회의원과 '레인보우' 고우리

정세균 국회의원과 그룹 레인보우 출신 고우리가 축사를 하는 등 각계각층의 하객들이 자리를 빛낸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축가는 아이비· 재즈가수 윤희정 모녀

가수 아이비는 물론 재즈 가수 윤희정과 딸 김수연이 축가를 불러 콘서트 못지않은 축제 분위기가 연출됐다는 후문입니다.

#부케는 이두희와 열애 중인 지숙이 받아 '결혼 임박?'

부케는 프로게이머 겸 기업인인 이두희와 열애 중인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받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지난 10월 이두희와 열애 사실을 밝힌 지숙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결혼 기사까지 났는데 사실 결혼에 대해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타이밍'이라며 '서로 진지하게 만나고 있는 사이'라고 밝힌 바 있죠. 부케까지 받으면서 실제 두 사람의 결혼이 임박한 게 아니냐는 추측까지 쏟아져 나오기도 했습니다.

이에 지숙 측은 '부케는 서효림과의 친분으로 받게 된 것'이라며 '아직 결혼 계획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김용건 등 '전원일기' 출연진 하객으로 한 자리에

결혼식에는 김용건 등 가족 못지 않은 끈끈한 정을 이어오고 있는 '전원일기' 출연진이 대거 하객으로 참석한 것으로 전해졌고요,

#김수미와 함께 방송 중인 동료 스타들 대거 참석

또 김수미와 함께 방송을 하고 있는 가수 전인권과 배우 임현식, 개그맨 장동민과 최현석 셰프 등도 함께 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습니다.

#이유리, 서효림 결혼식 사진 공개 화제

하객으로 참석한 이유리도 23일 자신의 SNS에 '김수미 선생님 서효림 정명호 사랑스러운 신랑 신부님'이라는 글과 함께 김수미와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한복 곱게 차려입은 '시어머니' 김수미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행복한 미소를 짓는 김수미의 모습은 물론 화려한 결혼식장을 배경으로 빛나는 뒤태를 뽐내는 신부 서효림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습니다.

#서효림, '김수미 아들' 정명호와 열애 인정 후 결혼+임신 발표

서효림은 지난 10월 말 김수미의 아들 정명호 대표와의 열애 사실을 인정한 데 이어, 지난달 19일엔 결혼 소식과 임신 소식을 함께 전해 뜨거운 축하를 받았는데요.

#서효림 측, '결혼 준비 과정에서 새 생명 찾아왔다' 축복

당시 서효림 소속사 측은 '변함없는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다'면서 '서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를 약속하고, 양가 부모와 결혼에 대해 상의하는 과정 가운데 새 생명이 찾아왔다'고 희소식을 전했습니다.

#서효림, '성균관 스캔들' '미녀 공심이' 등 통해 인기 스타 반열

서효림은 지난 2007년 KBS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으로 데뷔했는데요. 이후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과 '여인의 향기', '미녀 공심이' 등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서효림 남편' 정명호, 김수미를 모델로 하는 모 식품기업 대표

남편 정명호 씨는 현재 모 식품기업 대표이사로 재직 중에 있는데요. 요리에 일가견이 있는 모친 김수미를 대표 모델로 해 다양한 안심 먹거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결혼과 함께 2세 소식까지 전한 서효림, 앞으로도 꽃길만 이어지길 응원합니다.

kstarnews 안지선입니다.

#서효림 #서효림결혼 #김수미며느리 #정명호 #김수미아들 #서효림임신 #서효림결혼식 #서효림결혼사진 #서효림웨딩드레스 #서효림부케 #지숙 #이두희 #지숙열애 #지숙결혼설 #지숙결혼NO ##한석준아나운서 #김홍신소설가 ##정세균국회의원 #아이비 #윤희정 #김용건 #전원일기 #이유리 #성균관스캔들 #미녀공심이 #쨈이슈다 #데일리쨈 #안지선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