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전체 2,823개의 기사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전체기사보기
  • 채널소개
  • 채널번호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주소 링크
  • URL 복사
  • 글자크게
  • 글자작게

#김건모 성추문, 피해 주장 여성들 속출 '자극적 폭로'로 반감

김건모로부터 성폭행과 성희롱을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들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김건모 측이 결백을 주장하는 가운데, 자극적인 폭로가 이어지면서 반감 또한 큰데요.

 

#'김건모로부터 성추행 당했다' 피해 주장 여성 '또' 등장

'김건모 성폭행 의혹'을 폭로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측은 지난 17일 김건모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또 다른 피해자 D씨의 주장을 전했습니다.

 

#김건모의 신체 특정 부위까지 언급하며 피해 주장

D씨는 김건모의 음악 작업실에서 자신이 당한 피해를 소상히 전했는데요. 굳이 대중에 공개할 필요 없는 김건모의 신체 특정 부위의 특징까지 언급하면서 다소 선정적인 내용들을 폭로했습니다.

 

#대중들, 여과 없는 '선정적' 유튜브 방송에 반감

피해를 주장하는 여성이 사건 당시의 정황을 정확하게 기억하고 있음을 증명하기 위함이라고 하기엔 너무나 선정적인 내용이 여과 없이 방송되고 진행자들의 흥미 유발 발언이 이어지자, 대중들 역시 큰 반감을 드러냈는데요.

 

#미성년자도 보는데 '신체 특정 부위' 언급 '부적절'

대다수 네티즌들은 미성년자도 볼 수 있는 유튜브 채널에서 김건모의 신체 특정 부위까지 언급하면서 폭로하는 건 부적절했다는 비판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사건의 본질을 알리는 데 상관없이 경찰서에서나 소상히 밝혀야 하는 내용을 정제하지 않은 채 내보낸 것에 대해 불쾌했다며, 폭로를 해도 정도껏 하라는 반응이 줄을 이었는데요.

 

#김건모 성추문 의혹 제기한 '가세연'측 역풍

피해자들의 자극적인 폭로와 이를 노골적으로 방송한 유튜브 채널 측에 다른 의도가 있는 것은 아니냐는 시각까지 이어지면서 이번 의혹을 처음 제기한 그 선한 의도마저 빛이 바라고 있습니다.

 

#가세연 측, 18일 '또 다른 연예인 성추문 고발'

이에 굴하지 않고 가로세로연구소 측은 18일 '충격 단독. 또 다른 연예인 성추문 고발'이라는 타이틀로 다른 연예인의 성추행 의혹을 제기했는데요.

 

#김건모와 친한 '무한도전'에 나온 바른 생활 이미지의 스타?

실명을 거론하는 대신, 김건모와 굉장히 친하며,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무한도전'에 나온 바른 생활 이미지를 가졌다고 전했습니다.

 

#'무한도전'에 출연한 스타도 성추문? '대중들 대혼란'

'김건모의 범죄행위에 대해 침묵하는 사람들에 대한 일종의 경고'라며 '마지막 특정 방송명이 나와서 말씀이 많은데 너무 그 방송에 연연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지만 이미 대중들은 특정인을 떠올리며 대혼란에 빠진 상태입니다.

 

#2차 피해자 양산 우려 '여론 호도' NO!

가로세로연구소 측이 실명 공개 없이 특정인이 떠오르게끔 실마리만 던져주면서, 해당 사건과는 상관없는 제2의 피해자 이름까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있는 상황, 이에 오히려 가세연 측이 여론을 호도한 것이 아니냐는 비판의 시각도 큰데요.

 

#김건모 이미지 실추 못지않게 가세연 측에도 반감

연일 정제되지 않은 폭로가 이어지자 김건모에 반감을 드러냈던 네티즌들조차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며, 오히려 가로세로연구소 측이 역풍을 맞는 분위깁니다.

 

#가세연 측, 6일 김건모 성폭행 의혹 최초제기

앞서 가로세로연구소 측은 지난 6일 김건모가 지난 2016년 서울 강남의 한 유흥업소에서 접대부 A씨를 성폭행 했다는 의혹을 처음으로 제기했는데요.

 

#김건모, 9일 성폭행 혐의로 고소당해

이후 지난 9일 성폭행 피해를 주장하는 여성 A씨를 대리해 고소장을 접수했고, 이 사건은 현재 서울 강남 경찰서에서 수사 중에 있습니다.

 

#김건모 성폭행 고소녀, 경찰로부터 신변보호

한 차례 고소인 조사를 마친 A씨는 '자신을 알지 못한다'고 주장하는 김건모 측으로부터 회유와 압박을 당하고 있다고 주장했으며, 현재 경찰로부터 신변보호를 받고 있는 상태인데요.

 

#김건모, '사실무근' 고소녀 상대로 무고죄 '맞고소'

이에 김건모 측 역시 '사실무근'이라며 A씨를 상대로 무고죄로 맞고소하면서 조만간 경찰 소환 조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성폭행 고소건과 별개로 성추행 피해 주장 여성 '속출'

A씨 폭로 이후 지난 2007년 김건모로부터 무차별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B씨가 등장하는가 하면, 3년 전 A씨가 일했던 유흥업소 접대부 였던 또 다른 여성 C씨도 유튜버 정배우 측을 통해 성추행 피해를 주장하고 나섰습니다.

 

#필터링 없는 추가 폭로로 걷잡을 수 없이 커진 '성추문'

그리고 이어진 필터링 없는 자극적인 추가 폭로까지, 김건모를 둘러싼 성추문은 이제 걷잡을 수 없이 커졌는데요.

 

#김건모, '미투를 가장한 거짓 미투' 억울함 호소

이에 대해 김건모 측 역시 크게 반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앞서 김건모 측은 A씨를 맞고소로 대응하면서 '미투를 가장한 거짓 미투'라며 결백을 주장한 바 있는데요.

 

'아직 고소장 내용조차 제대로 파악이 안 되는 상황인데, 여론에서 김건모를 나쁜 사람으로 만들어버렸다'고 억울함을 토로하고 있습니다.

 

#사건의 본질과 상관없는 자극적 정보 공개는 '그만'

피해자의 말도, 결백을 주장하는 김건모의 말도 깊이 들어볼 필요가 있겠지만, 굳이 사건의 본질과 상관없는 구체적인 정보가 대중에 공개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사려 깊은 고려가 필요한 부분인데요.

 

김건모의 성추문을 둘러싼 사건의 진실, 사법 당국의 철저한 조사 끝에 밝혀질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마녀 사냥식 보도와 자극적인 폭로는 이제 그만 멈춰야 할 때입니다.

 

kstarnews 안지선입니다.

 

 

#김건모 #자극적폭로 #추가성추행의혹 #피해주장속출 #성폭행피소 #강용석 #김건모고소 #고소장제출 #성추문 #김건모즉각부인 #명예훼손고소 #피해주장여성인터뷰 #김건모피해자 #김건모콘서트 #김건모결혼식 #김건모결백 #장지연 #김건모프러포즈 #김건모법정싸움 #김건모폭행의혹 #고소인경찰조사 #김건모경찰조사 #신변보호 #쨈이슈다 #데일리쨈 #안지선기자

0 0
많이본기사많이본기사
최근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