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바비킴이 서울, 부산, 인천 콘서트에 이어 대구에서 다시 한 번 전국 투어의 감동을 이어간다.

 

바비킴은 오는 25일 대구 시민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사랑… 그 놈’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8월 23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인천으로 이어진 전국 투어 콘서트로 바비킴의 명곡은 물론 해외곡 커버, 힙합무대 등 다양한 장르의 고퀄리티 무대를 엿볼 수 있는 기회다.

 

120분간 진행되는 콘서트에서는 히트곡 ‘사랑… 그 놈’을 비롯해 신곡 ‘왜 난’, ‘다가와’ 등 바비킴의 다양한 노래를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과 KBS 2TV ‘불후의명곡’에서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던 ‘말꼬리’, ‘인생이란’의 무대도 재현된다.

​또한 스팅의 ‘Shape of My Heart’, 이글스의 ‘Hotel California’ 등 해외 명곡의 커버무대도 마련됐다. 이외에도 부가킹즈 멤버 간디와 함께하는 힙합무대 ‘Tic Tac Toe’, ‘한 잔 더’를 시작으로 소울, 팝, 힙합 등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다양한 선곡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주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라 벌써부터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바비킴은 앞선 전국투어 공연 후 “관객분들과 호흡하며 함께 무대를 만들어낸 공연이라 정말 특별하고 즐거웠다”며 “항상 자주 콘서트 해달라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데 팬 여러분들의 바람을 이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남다른 각오와 팬들을 향한 감사함을 드러낸바 있다. 

 

한편 오는 25일 대구 아양아트센터 아양홀에서 진행되는 바비킴의 전국투어 대구 콘서트 ‘사랑…그 놈’은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kstarnews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스타크루이엔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