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에 대한 추가 폭로가 나왔습니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측은 9일 오후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 A씨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는데요.

2016년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고소장을 제출한 A씨는 '나름 잊어보려고 노력도 많이 해봤고 제 나이도 창창하고 미래에 좋은 사람 만나서 결혼을 할 수도 있는 거고 솔직히 용기가 나지 않았다'고 뒤늦게 고소에 나선 이유를 밝혔습니다.

A씨는 '상황을 모르는 가족들은 내 속도 모르고 '미우새'를 보면서 즐거워하고 좋아했다'며 '근데 날 강간할 때 입었던 그 배트맨 티셔츠를 입고 자꾸 TV에 나와 고문이었고 너무나 큰 정신적인 고통이었다'고 털어놨습니다.

매번 이런 일이 발생할 때 마다 나오는 '꽃뱀 논란', 이번에도 피해를 주장하는 여성을 향한 2차 가해가 이뤄지고 있는데요.

이를 의식한 듯 A씨는 '처음부터 솔직히 돈을 바란 적은 단 한 번도 없다'며 '진정성 있는 공개 사과와 앞으로 방송에서 두 번 다시 안 봤으면 좋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강용석 변호사와 김세의 전 기자은 A씨에 대해 나이도 어리고, 미모가 출중한 여성으로, 여리여리한 몸매의 소유자라고 소개했는데요. 일각에서 유흥주점에서 일하는 여성이라고 해서 무조건 성매매를 한다고 매도하는데 그렇지 않다고도 전했습니다.

덧붙여 사건 발생 이후 피해자가 우연히 비행기에서 김건모와 마주친 적도 있다고 전했는데요.

바로 '미운우리새끼' 제주도 촬영을 마치고 서울로 돌아갈 때로 추정된다며, 당시 김건모가 움찔하면서 A씨 눈을 피하며 외면했다고 전했습니다.

더 충격적인 건 이 사건 외에 전혀 다른 피해자가 또 있다는 발언이었는데요.

'오늘 오후 유튜브 방송을 통해 공개하겠다'며 예고하며, 이들은 '너무 놀랐다. 정말 무서운 사람'이라고 충격적인 주장을 펼쳤습니다.

앞서 A씨는 9일 오전 서울중앙지검에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조사해달라는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A씨의 법률 대리인인 강용석 변호사는 '피해자가 극심한 고통을 겪고 있다'며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를 하길 바란다는 말을 김건모 측에도 전달했지만 고소할테면 해봐라는 태도를 보여 고소를 진행하게 됐다'고 이유를 밝혔는데요.

A씨는 2016년 8월 서울 논현동의 유흥주점에서 접대부로 일하던 중 처음 만난 김건모에게 음란행위를 강요당하고 성폭행까지 당했다는 주장을 펼치고 있습니다.

김건모 측은 '사실 무근'이라며,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법적대응에 나서겠다는 입장인데요.

앞서 김건모는 결백을 주장하며, 인천콘서트와 SBS '미운우리새끼' 프러포즈 방송까지 정상적으로 강행하는 초강수를 뒀습니다.

하지만 '추가 피해 여성'의 존재까지 논란이 일파만파 커지면서, 김건모 측의 추가 입장을 요구하는 팬들이 많은데요.

김건모 소속사 측은 외부와의 접촉을 차단한 채 추가 대응 마련에 고심 중에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김건모를 둘러싼 성폭행 논란, 2차 폭로까지 예고되면서 그 파장은 더 클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법정에서 가려질 진실에 앞서 추문으로 이미지에 치명타를 입은 김건모가 어떻게 결백을 입증해 낼지 주목됩니다.

kstarnews 안지선입니다.

#김건모 #성폭행피소 #강용석 #김건모고소 #고소장제출 #성추문 #김건모즉각부인 #명예훼손고소 #피해주장여성인터뷰 #김건모피해자 #성폭행피해추가폭로 #김건모콘서트 #김건모결혼식 #김건모결백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장지연 #김건모프러포즈 #김건모법정싸움 #김건모추가피해폭로 #쨈이슈다 #데일리쨈 #안지선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