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 A 씨가 오늘 김건모를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A 씨의 법률대리인인 강용석 변호사는 9일 오전 11시 서울중앙지검에 김건모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는데요.

'피의자 김건모', '죄명 강간'이라고 적힌 고소장을 들고 취재진 앞에 선 강용석 변호사는 '김건모는 2016년 8월경 강남구 논현동의 유흥주점에서 당시 종업원인 피해자를 강간했다'며 '이후 어떤 대가를 지불하지도 않았고 사과를 하지도 않아 피해자는 고통의 시간을 지내왔다'고 밝혔습니다.

강 변호사는 '피해자가 일관되게 원하는 것은 사실 인정과 솔직한 사과'라며 '그 점을 김건모 측 회사에도 전달했는데 그 쪽에서 오히려 '고소할 테면 해봐라'라는 반응을 보여서 고소장을 제출하러 왔다'고 강조했는데요.

강용석 변호사는 '피해자가 접대부였다고 하더라도 처음 만난 피해자가 계속 거부하는데도 불구하고 피해자의 의사에 반해 강제로 성행위를 한 것은 강간죄가 성립한다'며 '김건모는 강간 후 피해자에게 아무런 대가도 지불하지 않았으므로 강간죄를 인정할 수 있는 증거로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강 변호사는 지난 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했는데요.

강 변호사에 따르면 김건모는 지난 2016년 8월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유흥주점을 찾아 접대 여성 8명을 불러 소주를 마셨다고 하는데요. 그 중 마지막으로 들어온 여성 A씨 만 남기고 모두 내보낸 뒤, 룸에 딸린 남자 화장실에서 A씨를 성폭행 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김건모 측은 '사실이 아니며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밝힌 뒤 인천에서 25주년 기념 콘서트를 강행했는데요.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도 이미 법적인 아내가 된 장지연에게 프러포즈 하는 모습을 편집 없이 방송해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김건모가 결백을 주장하곤 있지만 성폭행 의혹에 휩싸인 김건모가 장지연을 향해 사랑을 과시하는 모습이 보기 불편했다는 시청자 반응을 이어지고 있는 건데요.

이에 방송을 강행한 '미운 우리 새끼' 제작진의 결정이 아쉽다는 성토 또한 나오고 있습니다.

반면 아직 의혹만 무성할 뿐 사실 확인이 안 된 상황에서 굳이 편집할 이유가 없다며 제작진의 결정을 옹호하는 팬들도 있는데요.

3년이나 지난 이 시점에 와서 폭로하는 이유에 대해 의아하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 또한 사실인데요.

피해 주장 여성 A씨 측은 '성폭행을 당했던 그 시점에 입었던 배트맨 티셔츠와 유사한 옷을 김건모가 TV에서 입고 나와 더 충격을 받고 고통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김건모가 오는 5월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뒤늦게 의혹을 제기한 것에 대해서는 '결혼과는 상관없다'고 일축했습니다.

고소장이 제출되면서 이제 법정으로 향한 성추문, 콘서트에서 '슬기롭게 해결하겠다'고 밝힌 김건모가 어떻게 진실을 밝혀낼지 주목됩니다.

kstarnews 안지선입니다.

#김건모 #성폭행피소 #강용석 #김건모고소 #고소장제출 #성추문 #성폭행의혹 #김건모즉각부인 #명예훼손고소 #김건모콘서트 #김건모결혼식 #김건모결백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장지연 #김건모프러포즈 #김건모법정싸움 #쨈이슈다 #데일리쨈 #안지선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