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차인하의 발인식이 오늘 오전 비공개로 엄수됐습니다.

가족과 지인, 연예게 동료들이 참석해 고인의 마지막 길을 배웅한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유작이 된 '하자있는 인간들'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 갑작스런 차인하의 사망 소식에 비통함을 감추지 못하는 가운데, 유족의 뜻에 따라 고인의 출연 분량을 편집 없이 정상 방송했습니다.

4일 '하자있는 인간들' 측은 고인을 향한 추모글로 드라마를 시작했는데요.

'수줍게 웃던 당신의 모습 늘 기억하겠습니다. 고민 없는 그 곳에서 편히 쉬기를' 해당 추모글이 화면 가득 채워져 시청자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했습니다.

차인하는 극 중 오연서의 작은 오빠 주원석 역을 맡았는데요. 4일 방송에서는 성소수자라는 사실이 밝혀지는 가운데 보여준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동료 배우들의 애도도 이어지고 있는데요.

오연서는 5일 자신의 SNS에 '춥다, 그치? 조심해서가 우리 오빠 해줘서 너무 고마워'라는 글로 고인을 추모했습니다.

사진 속에 오연서, 민우혁, 김재용과 함께한 고인의 생전 밝은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는데요.

'하자있는 인간들'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배우 허정민은 5일 자신의 SNS에 '함께 일하던 동생이 떠났습니다. 오늘 장례식장 다녀와서 가족들 눈물 보니 더 마음이 아픕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는데요.

이어 '노잣돈 준비해갔는데 가족들이 부조금 안 받겠다고 하시네요'라며 '술 사달라고 했던 놈인데 한 번도 못 사고 그놈 덕에 육개장에 홍어에 각종 전에 공짜로 술 실컷 먹었네요'라고 착잡한 심정을 전했습니다.

허정민은 '제 기억으로는 함께 드라마 찍는 동안 정말 열심히 하던 친구'였다며 '조금만 버티지. 살다보면 살아지고 좋아지고 행복해진다고 말 못해준 게 안타깝다'고 뒤늦은 후회를 하기도 했는데요.

이어 '우리 '하자있는 인간들'은 '차인하 배우를 영원히 기억할 것'이라며, '너를 너무 사랑했다는 것만 기억해줘. 잘 가. 넌 정말 멋진 배우였어'라고 추모했습니다.

배우 안우연 또한 4일 자신의 SNS에 '인하야. 군대에서 이런 소식을 접하니 더 힘이 들고, 어떻게든 너가 있는 빈소에 가고 싶었는데 못 가게 되니까 군대 안에 있는 내 자신이 원망스럽고, 이루말 할 수 없을 정도로 슬프다'는 글을 남겼는데요.

이어 '생각보다 너가 정말 나한테 소중했구나 생각이 든다'며 '더 들어주고 더 연락 많이 할 걸'이라고 비통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배우 신도현도 지난 4일 자신의 SNS에 고인의 생전 환한 미소가 담긴 사진과 함께 '사랑하는 재호(차인하 본명) 오빠. 너무 너무 보고싶다'며, '그곳에서도 예쁜 웃음 지으면서 즐겁게 살아'라는 글을 게재해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케 했습니다.

앞서 차인하는 지난 3일 오후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는데요. '하자있는 인간들'이 이제 막 방송을 시작한 데다, 2일까지만 해도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던 터라 고인의 갑작스러운 비보에 유족들은 물론 동료 배우들 또한 모두 충격에 빠졌습니다.

고인의 소속사 또한 사망 당일 '진심으로 가슴이 아프다'며 '아직도 믿기지 않는 마음에 애통한 마음뿐'이라고 깊은 슬픔을 표했는데요.

이제 갓 얼굴을 알린, 미래가 촉망받던 전도유망한 배우의 안타까운 죽음에 주변 지인과 팬들의 애도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곳에서 만큼은 행복하길','지난 시간 동안 좋은 연기 해주셔서 참으로 감사합니다' 등 고인의 SNS에 남겨진 글에선 팬들의 깊은 슬픔이 드러났습니다.

더 이상의 비극이 없길, 모든 짐을 벗고 행복해지길,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kstarnews 안지선입니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등에 전화하면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차인하 #차인하발인 #차인하영면 #하자있는인간들 #허정민 #오연서 #안우연 #신도현 #차인하추모 #차인하애도물결 #kstarnews #쨈이슈다 #데일리쨈 #안지선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