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우빈이 2년 6개월 만에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김우빈은 지난 21일에 열린 제40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청정원 단편영화상 시상자로 무대에 섰는데요.

이날 김우빈은 깔끔한 슈트 차림으로 등장했고, 홀로 무대 중앙으로 걸어 나오자 객석에서 그를 향한 응원과 반가움의 박수가 쏟아졌습니다.

시상에 앞서 김우빈은 '정말 떨린다'며 긴장된 속내를 내비쳤는데요.

이어 그는 '오랜만에 다시 인사드리는 거라 어떤 말로 시작을 해야 될까 고민을 많이 했다'고 말문을 열며 '몇 년 전에 제가 몸이 좀 안 좋았다. 참 많은 분들께서 응원해주시고 기도도 많이 해 주셔서 그 덕분에 보다 더 빨리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청룡영화상이라는 이 귀하고 멋진 자리를 빌려서 저를 위해 응원해주시고 기도해주셨던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부터 전한다'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90도로 인사를 건넸는데요.

그러면서 '주어진 임무를 다하겠다'며 제40회 청룡영화상 청정원 단편영화상 수상자인 영화 '밀크'의 장유진 감독을 호명했습니다.

이렇게 진심이 우러난 시상자 멘트를 김우빈이 직접 쓴 것으로 알려지면서 또 한 번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앞서 김우빈은 지난 2017년 비인두암 진단을 받고 활동을 중단했는데요.

이후 치료에 전념한 김우빈은 지난해 말 자신의 팬카페에 항암치료와 방사선 치료를 무사히 잘 마쳤다는 내용의 자필 편지를 공개하며 순조롭게 회복 중임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많은 이들의 바람대로 다시 건강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김우빈이 '청룡영화상'을 시작으로 활동 의지를 보여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데요.

그의 복귀작은 당시 김우빈의 투병으로 제작이 미뤄졌던 최동훈 감독의 작품 '도청'이 될 가능성이 높지만, 김우빈 소속사 측은 '최근 최동훈 감독 측으로부터 시나리오를 받은 것은 맞지만, 아직 논의 중'이라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본격적으로 활동에 나설 것으로 보이는 김우빈이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그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kstarnews 조수희입니다.

#김우빈 #김우빈청룡영화상 #청룡영화제 #청룡영화상 #김우빈시상식 #김우빈시상자 #시상자로참석 #공식석상 #2년6개월만에 #첫공식석상 #김우빈복귀작 #복귀작 #도청 #최동훈감독 #신작 #검토중 #김우빈투병 #비인두암투병 #회복 #김우빈신민아 #비인두암 #김우빈청룡 #김우빈근황 #김우빈비인두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