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재현이 구혜선과 이혼 소송 이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나섭니다.

지난 19일 MBC 측은 다수 매체를 통해 '안재현이 오는 27일 진행되는 MBC 새 수목극 '하자있는 인간들'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다'고 알렸는데요.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안재현을 비롯해 배우 오연서, 김슬기, 구원, 오진석 감독 등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사실 최근 구혜선과 파경 위기로 연일 이슈를 모았던 만큼, 안재현의 참석 여부는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랐는데요.

결국 참석하기로 결정한 안재현의 소식에 일부 관계자들은 공식석상이 부담스러울 수 있음에도 드라마의 주연을 맡은 만큼 작품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에 참석을 결정할 수밖에 없었을 것이란 관측을 내놓고 있습니다.

이에 이혼 소송 후 첫 공식석상인 만큼 안재현이 이날 이혼 소송과 관련해 심경을 전할 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앞서 안재현은 지난 8월 구혜선을 통해 처음 파경 소식이 전해져 큰 충격을 안겼는데요.

구혜선은 자신의 SNS에 안재현과 결혼 생활에서 겪은 갈등을 폭로했으며,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이 대중에 폭로되는 와중에도 안재현은 드라마 촬영을 병행해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면서 안재현 측은 지난 9월 구혜선을 상대로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소장을 제출했으며, 이에 구혜선이 지난 10월 이혼 소송의 반소를 제기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렇게 구혜선과 법원까지 가게 된 안재현이 첫 공식석상에서 어떤 모습으로 대중 앞에 마주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kstarnews 조수희입니다.

#안재현 #구혜선 #이혼소송 #파경위기 #첫공식석상 #안재현하자있는인간들 #하자있는인간들 #제작발표회 #공식석상나서 #안재현근황 #안재현드라마 #오연서 #김슬기 #구원 #MBC새수목극 #서울가정법원 #이혼소장 #반소제기 #안재현구혜선파경 #구혜선안재현이혼 #이혼위기 #구혜선인스타 #안재현인스타 #구혜선근황 #구혜선폭로 #불화 #폭로전 #27일참석 #이혼심경 #하자있는인간들제작발표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