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태진아가 뉴이스트와 갓세븐 등 후배들의 열띤 응원 속에서 신곡 '김선달'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태진아는 '김선달' 활동과 더불어 여러 예능 프로그램 출연과 디너쇼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요.

지난 10월 신곡 '김선달'을 발표한 태진아는 MBC '쇼! 음악중심', 엠넷 '엠카운트다운' 등에 출연하며 새로운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그는 흥이 넘치는 무대 매너는 물론 섬세한 감정 표현을 녹인 가창력까지 뽐내며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무대에서 한복을 입고 등장하는 태진아는 갓과 부채를 활용해 더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데요.

'김선달'은 그의 아들이자 가수인 이루가 작사·작곡한 곡으로, 신명나는 EDM 장르에 국악적인 요소가 적목돼 강한 중독성을 선사합니다.

때문에 일각에서는 '라 송(LA SONG)'과 '진진자라'에 이어 '김선달' 역시 '수능 금지곡'으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이토록 음악 프로그램과 라디오, 예능 등에서 활발하게 신곡 활동을 이어가고 태진아는 최근 가요계에 불고 있는 트로트 열풍에 든든한 맏형이자 선배로서 단단한 지지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가수 이대휘부터 그룹 뉴이스트, 갓세븐 등 많은 후배들이 감사 인사를 전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는데요.

[현장음: 이대휘]

김선달~~봉이 김선달~

태진아 선배님 '김선달' 파이팅!

많이 사랑해주세요~♡

태진아/ 대휘도 사랑해주세요~

[현장음: 뉴이스트]

김선달~~ 파이팅!

[현장음: 갓세븐]

태진아 선생님 파이팅!

'김선달'도~ 파이팅!

대박나세요!

[현장음: 몬스타엑스]

태진아 선배님 파이팅!

'김선달' 파이팅!

김선달~~봉이 김선달~

대동강물 팔아먹은 봉이 김선달

김선달~~~~ 파이팅!!

후배들의 기를 한껏 받은 태진아는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MBN 주부 음악 서바이벌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에 심사위원으로 출격해 또 한 번의 활약을 예고했습니다.

아울러 그는 영원한 단짝 송대관과 함께 송년 디너쇼 무대를 준비 중인데요.

두 사람은 내달 25일 서울 양재동의 한 호텔에서 열리는 디너쇼 '송대관 태진아의 흥부놀부전'을 통해 전보다 더 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전망입니다.

이처럼 꾸준히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역량을 발휘하는 태진아의 향후 행보가 더욱더 기대됩니다.

kstarnews 조수희입니다.

#태진아 #김선달 #태진아김선달 #태진아이루 #이루 #작사작곡 #태진아아들 #가수이루 #이대휘 #몬스타엑스 #뉴이스트 #송대관 #태진아디너쇼 #연말공연 #연말디너쇼 #송대관태진아의흥부놀부전 #흥부놀부전 #송년디너쇼 #신곡김선달 #태진아무대 #음악방송 #쇼음악중심 #엠카운트다운 #만능엔터테이너 #김선달무대 #봉이김선달 #갓세븐 #트로트열풍  #보이스퀸 #당신이바로보이스퀸 #MBN보이스퀸 #강호동 #서바이벌 #오디션서바이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