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전체 7,852개의 기사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전체기사보기
  • 채널소개
  • 채널번호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주소 링크
  • URL 복사
  • 글자크게
  • 글자작게

4인조로 재편한 그룹 빅뱅의 멤버가 모두 전역함으로써 완전체 활동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10일 태양과 대성이 경기 용인에 있는 육군 지상작전사령부에서 전역 신고식을 치르며 사회에 다시 발을 내딛었는데요.

 

 

[현장음: 태양]

이렇게 많이 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뭐.. 아직 사실 전역을 한다는 게 믿기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근데 짧으면 짧고 길면긴 시간 정말 의미 있는 시간 보낸 것 같고 부족한 저를 20개월 동안 이끌어준 간부님들과 전우들한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장음: 대성]

저도 군대 와서 굉장히 많이 배우고 느끼고 돌아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사실 사회생활 하면서 느끼지 못했던 감정들을 많이 느꼈던 것 같고 그리고 다른 사람을 이해할 수 있는 마음을 많이 배운 것 같습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열심히 또 근무하랴 열심히 또 나라 지키고 있는 모든 간부님들 전우 분들에게 정말 사랑한다고 파이팅 하라고 전해주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서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은 지난달 26일 같은 장소에서 만기 전역했고요.

 

 

[현장음: 지드래곤]

일단 먼 길 와주셔서 감사드리고 많이 오셨는데요 저는 일단 군복무를 / 잘 마쳤고'

 

[현장음: 지드래곤]

'빠른 시일 내 군인의 모습이 아닌 저의 모습으로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을 하겠습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빅뱅의 또 다른 멤버 탑은 지난 7월 서울 용산구 용산 공예관에서 대체복무를 마치고 소집해제 했습니다.

 

이에 빅뱅 활동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큰 상황이지만, 현재 팀이 처한 상황은 녹록지 않은데요.

 

멤버들이 군 복무를 하는 사이 팀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타격을 입었기 때문입니다.

 

특히 전 멤버인 승리가 일명 '버닝썬 게이트'부터 각종 구설에 휩싸인 뒤 팀을 탈퇴했고 연예계를 은퇴했는데요. 이후 상습원정 도박 등의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습니다.

 

뿐만 아니라 대성도 지난 7월 자신이 소유한 건물에서 불법유흥업소가 운영되고 있다는 소식이 알려져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탑 역시 군 복무 도중 입대 전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가 드러나 의경 신분을 박탈당했으며, 이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마쳤습니다.

 

지드래곤 또한 군 복무 도중 휴가 특혜 의혹으로 구설에 올랐고,

 

게다가 YG의 수장이었던 양현석은 성매매 알선 의혹과 원정 도박 혐의 등 각종 논란에 휩싸이면서 직책을 내려놓아 소속사 역시 순항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많은 악재가 겹치면서 여론은 좋지 않지만 이들의 전역으로 가요계는 물론 연예계가 벌써부터 들썩 거리고 있는데요.

 

이러한 상황을 의식한 듯 태양은 전역 현장에서 '앞으로 많은 지혜가 필요할 것 같다'며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 신중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현장음: 태양]

일단 앞으로 많은 지혜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열심히 고민하고 저희들끼리 의견을 모아서 정말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에게 보답 드리고 싶고 아무튼 열심히 하겠습니다 저희가 군 생활했던 기간 동안 못 보여드렸던 많은 모습들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대로 탑은 지난 10월 '복귀 생각하지 말고 자숙이나 하라'는 한 누리꾼의 지적에 '복귀 생각 없다'며 응수해 활동 중단 의사를 간접적으로 드러냈는데요.

 

이에 일각에서 곧바로 완전체 활동보다는 솔로 혹은 유닛으로 먼저 컴백하는 것이 현실적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으며, 유일하게 잡음이 없는 태양의 컴백이 유력한 후보로 점쳐지고 있습니다.

 

그런가하면 지드래곤이 전역 후 첫 공식일정으로 오는 23일 스포츠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다고 알려졌는데요.

 

지드래곤 뿐만 아니라 그동안 음악적 역량과 국내외 두터운 팬 층을 입증해 온 빅뱅 멤버들이 수많은 악재를 이겨내고 어떤 모습으로 첫 활동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kstarnews 조수희입니다.

 

 

#빅뱅 #태양 #대성전역 #태양전역 #빅뱅군제대 #군필돌 #빅뱅완전체 #4인조빅뱅 #승리탈퇴 #대성건물 #유흥업소 #불법유흥업소 #탑 #대마초 #흡연혐의 #의경박탈 #대체복무 #지드래곤 #특혜의혹 #YG #양현석 #해외원정도박 #승리도박 #양현석성매매알선 #경찰조사 #혐의부인 #YG엔터테인먼트 #탑저격 #활동계획 #빅뱅활동 #빅뱅행보 #4인조재편 #4인조빅뱅 #승리 #연예계은퇴 #육군지상작전사령부 #군필그룹 #승리군대 #버닝썬 #승리버닝썬 #승리도박 #양현석도박 #성매매알선

0 0
많이본기사많이본기사
최근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