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태진아가 후배들과 남긴 인증샷이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태진아는 아들 이루가 작사·작곡한 신곡 '김선달'을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인데요.

주로 아이돌 가수만이 출연하는 음악방송프로그램에도 출연해, 세대를 아우르는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달 30일에는 MBC MUSIC '쇼! 챔피언' 무대에 오른 뒤, 대기실에서 후배 가수들과 대화를 나누며 소통했는데요.

이날 공개된 사진을 보면, 태진아는 인기그룹 뉴이스트 멤버들과 밝게 웃고 있고요.

뉴이스트는 '김선달 파이팅!'이라고 외치며 화기애애한 모습입니다.

B.A.P 출신 솔로 가수 영재와도 훈훈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데요.

특히 태진아는 영재가 선물한 사인 CD를 들고 있는 모습이, 영재는 태진아의 '김선달' 부채를 들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워너원' 출신이자 'AB6IX'로 활동 중인 이대휘와도 사진을 남겼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태진아는 노란 한복을, 이대휘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처키 분장을 하고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있습니다.

그동안 태진아는 후배 가수들에게 먼저 다가가 가요계 대선배로서의 조언을 아끼지 않는가 하면, 후배들과 함께 희로애락을 나눠왔는데요.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군복무를 할 당시에는 그를 위해 국군장병 위문 공연에 나선 바 있고요.

[현장음: 태진아]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서 재중이 부대에 와서 재중이 하고 둘이서 MC를 하니까 뜻깊었어요 또 장병들이 아주 좋아하는 걸 보니까 부모의 입장에서 장병들을 볼 때 아 오늘 공연 참 잘 했구나 느꼈어요'

[현장음: 김재중]

'군에서 보기 쉽지 않은 공연이라.. 일단 와주신 것만으로도 굉장히 감사드리고.. 또 직접 사회도 봐주시고 공연도 해주시고.. 장병들이 힘을 많이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가수 강남과는 '전통시장 전국일주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전통시장 경제 살리기에도 나섰는데요.

[현장음: 태진아]

'우리 다 같이 대한민국 국민 모두 힘을 다 합쳐서 이 어려운 경제를 살립시다 전통시장 많이 애용해주세요'

[현장음: 강남]

'의욕이 장난 아니에요 빨리빨리 하고 재미있게 하려고 하고 이런 게 멋있는 거 같아서 에너지가 넘치니까 제가 배울 게 많습니다'

또한, 후배들과 함께 한 콜라보곡으로 활동에 나서기도 했습니다.

가수 비와 함께 'La Song'의 무대를 꾸미기도 했고요.

[현장음: 비]

'이번 걸 하면서 느낀 게 제가 그냥 제 3자의 입장으로 봤을 때 정말 획기적인 시도가 아니었나라는 생각을 했어요'

강남과 제시와도 각각 콜라보곡을 발표하기도 했는데요.

후배들과 함께 소통하고, 음악 작업 하기를 좋아하는 태진아!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즐거운 소식을 전해주길 기대합니다.

kstarnews 이보람입니다.

#태진아 #뉴이스트 #영재 #이대휘 #워너원 #AB6IX #비 #강남 #김재중 #태진아김재중 #콜라보 #김선달 #음악방송 #BAP #LaSong #전통시장 #태진아강남 #쨈이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