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유닛 BDC(김시훈, 홍서준, 윤정환)가 데뷔 후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BDC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지난 31일 오후 BDC 공식 팬카페와 SNS 채널들을 통해 팬미팅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고 "다음 달 24일 오후 2시와 6시 2회에 걸쳐 연세대 백주년 콘서트홀에서 ‘BDC 1st FAN MEETING [REMEMBER YOU]’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명인 ‘REMEMBER YOU’는 29일 발매된 BDC의 스페셜 싱글 앨범 ‘BOYS DA CAPO’ 타이틀곡인 ‘기억되고 싶어 (REMEMBER ME)’의 영문명 의미를 활용, BDC의 첫 팬미팅을 함께 해줄 팬들 한 분 한 분을 소중히 기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팬미팅에서 BDC는 앨범 수록곡들 외에도 멤버들의 실력을 한껏 돋보이게 해줄 무대를 선보이며, 3인 3색 매력이 담긴 다양한 코너를 꾸밀 것으로 전해졌다.

브랜뉴뮤직은 "BDC의 극적인 데뷔는 팬들의 뜨거운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는 사실을 멤버들이 너무나 잘 알고 있다. 이에 보답하기 위해 정말 열심히 준비해서 120분을 가득 채울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성원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지난 29일 스페셜 싱글 앨범 ‘BOYS DA CAPO’ 발매 이후 각종 온라인 콘텐츠들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BDC는 오늘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전격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kstarnews 이보람기자, brlee5655@gmail.com

[사진= 브랜뉴뮤직 제공]

Copyrights ⓒ kstar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