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분위기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이스케이프 : 싸이코 서커스 코리아’! 
 

아시아 최대 할로윈 뮤직 페스티벌 '이스케이프 : 싸이코 서커스 코리아’가 올해 할로윈 분위기를 한껏 달굴 예정이다. 

할로윈 파티 콘셉트의 EDM 페스티벌인 ‘이스케이프: 싸이코 서커스 코리아’가 오는 25일과 26일 양일에 걸쳐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이스케이프 코리아에는 셀레나 고메즈, 칼리드 등 팝 뮤지션들과의 작업으로 명성을 얻으며 주목을 받고 있는 EDM 아티스트 마시멜로를 포함해 케스케이드, 갈란티스, 자우즈, 슬러쉬, 쿵스, 세븐라이온스, 왁스 모티브가 해외 DJ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2017년 SBS에서 방영한 ‘DJ쇼 트라이앵글’ 우승자 구스범스와 한국과 중국에서 활동하며 해외 베이스 씬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체코즈도 무대에 오른다. 이밖에 코마로봇, 드림 해커스, 에드가사운드, 글로우, 김보연, 큐직 등도 출연한다.

미국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2014년부터 개최된 ’이스케이프: 싸이코 서커스‘는 호러 체험, 인터렉티브 아트, 초대형 서커스 텐트와 더불어 세계 최고의 EDM 디제이들과 다양한 페스티벌 캐릭터들이 참여하는 스토리를 선보이며 호평 받고 있다.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독특한 포토존과 다양한 콘셉트의 관객 휴식 공간, 초대형 서커스 텐트를 통해 미국에서 개최되는 오리지널 이스케이프의 테마를 한국에서도 그대로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이스케이프: 싸이코 서커스 코리아’ 표는 하나티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kstarnews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