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밴디트(BVNDIT)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밴디트(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는 24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BE!’ 프로모션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밴디트는 오는 11월 5일로 예정된 앨범 발매일까지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밴디트는 오는 25일 앨범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28일과 29일 오피셜 포토, 31일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 11월 1일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11월 4일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오픈한다. 11월 5일에는 앨범 발매와 함께 쇼케이스로 컴백 신고식을 치른다.

타임테이블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돌입한 밴디트가 첫 번째 미니앨범 ‘BE!’를 통해 어떤 콘셉트의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MNH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걸그룹 밴디트는 지난 4월 첫 번째 싱글 ‘BVNDIT, BE AMBITIOUS!(밴디트, 비 앰비셔스!)’를 발매하며 가요계 데뷔한 후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완벽한 퍼포먼스로 눈도장을 찍는 데 성공했다.

한편, 밴디트의 첫 번째 미니앨범 ‘BE!’는 오는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starnews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 = MNH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