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전체 1,425개의 기사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전체기사보기
  • 채널소개
  • 채널번호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주소 링크
  • URL 복사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드라마 '우아한 가'가 통쾌하고 훈훈한 마무리로 시청률 10% 돌파하며 종영했습니다.

 

드라맥스와 MBN에서 동시 방영된 '우아한 가' 마지막회는 120분이라는 파격 분량으로 편성됐는데요.

 

이날 방송은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 기준으로 두 방송사 도합 시청률 10.1%를 기록하고,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우아한 가'의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상위 0.001% 재벌가에서 일어난 15년 전 살인은폐사건을 두고, 이를 밝히려는 자들과 숨기려는 자들의 숨 막히는 두뇌 싸움을 그린 '우아한 가'

 

마지막회 방송을 통해 극 중 모석희(임수향)의 친모인 줄 알았던 안재림(박혜나)을 죽인 사람이 모완수(이규한)이었던 것으로 밝혀졌는데요.

 

또한, 이 살인 사건을 목격한 왕회장(정원중)이 한제국(배종옥)을 시켜 은폐해, 결국 '안재림 살인 사건'은 MC일가의 작품이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에 허윤도(이장우)는 누명을 쓰고 옥살이를 하던 엄마의 누명을 풀게 됐고, 한제국은 MC그룹을 지키기 위해 혼자 죄를 뒤집어쓰고 구속됐는데요.

 

뿐만 아니라 살인사건의 진범 모완수는 스스로 목숨을 끊었고, '트렌스젠더'로 충격을 안겼던 모완준(김진우)은 페이퍼 컴퍼니 탈세 혐의로 구속되는 엔딩을 맞았습니다.

 

'우아한 가'는 첫 방송부터 마지막회까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는데요.

 

특히 친모인 줄 알았던 안재림이 사실은 친모가 아니었다는 사실은 안방극장을 충격의 도가니로 몰아넣었고요.

 

모석희가 왕회장의 손녀가 아닌 딸이라는 반전에 이어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된 그녀가 호칭 정리를 하는 장면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현장음: 모석희]

'자 우리 이제 호칭정리부터 해야지? 뼈대 있는 모씨 가문인데'

아가씨?!

올케?!

고모!

석희 고모?!

 

[현장음: 모석희]

'신이 인간에게 준 가장 최악의 저주가 뭔 지 알아?!'

 

[현장음: 모석희]

'어떤 환경에서든 인간은 적응한다는 거야 뻘쭘하고 어색한 건 잠시 우린 아주 자연스럽게 적응하게 될 거야'

올케~

 

[현장음: 모완준]

'모석희 그만해!'

조카~

배우들의 명연기 또한 시청자들의 극찬을 받았는데요.

 

[현장음: 임수향]

'당당하고 주체적인 여성을 표현했는데 그렇지만 상처가 있는 캐릭터예요 그래서 한 가지 면만 부각되지 않게 복합적으로 표현하려고 많이 노력했고'

'모석희' 역의 임수향, '허윤도' 역의 이장우, '한제국' 역의 배종옥 등은 각자 맡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면서, 극의 재미를 더했습니다.

 

[현장음: 배종옥]

'대사도 중요하지만 컷이나 카메라적인 기법으로도 많은 부분을 보완해 주길 감독님한테 원했고 서로 공유하면서 그 인물을 현실에 발 붙이고 있는 인물, 하지만 여성으로서도 세상을 움직이고 싶은 야망을 가진 여자로 표현하고 싶었고

'여기에 '우아한 가'의 세트장을 포함한 거침없는 연출이 몰입도를 높였죠.

 

[현장음: 이규한]

'진행되고 있는 스토리나 이런 것들이 '이게 과연 드라마화'로 된다고? 의심될 정도로 크고 스케일이 강한 장면들도 많이 나오고요 그런 것들이 저희가 연기하면서 항상 느끼는 건데 쫀쫀하게 잘 촬영되고 있는 것 같아서'

출연 배우들은 첫 방송 전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드라마를 향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기도 했었는데요.

 

[현장음: 이장우]

'자신할 수 있는게 새로운 느낌이 나는 드라마가 될 것 같아요 재벌가들의 일탈이나 이런 부분이 이렇게까지 표현을 해? 할 정도로 디테일하게 나오거든요 재미있을 거 같고 시청률도 잘 나올 것 같아요'

 

[현장음: 공현주]

'기존에 있는 예측가능한 뻔한 스토리가 아니라 파격적인 스토리가 숨어 있으니까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고요'

 

 

드라마가 호평 속에 종영하면서 이들의 자신감은 이유없는 자신감이 아니었다는 사실이 입증된 셈입니다.

 

2019년 하반기를 뜨겁게 장식하며 '웰메이드 드라마' 탄생을 알린 '우아한 가'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출연진과 제작진은 포상휴가를 떠나는데요.

 

이들은 오는 21일부터 3박 5일 동안의 일정으로 베트남 나트랑에서 포상휴가를 즐길 예정입니다.

 

kstarnews 이보람입니다.

 

 

#우아한가 #우아한가종영 #우아한가결말 #우아한가시청률 #임수향 #이장우 #배종옥 #이규한 #김진우 #트렌스젠더 #충격스토리 #여장남자 #범인추리 #문희경 #정원중 #진범 #미스터리 #쨈이슈다 #수목드라마 #모석희 #드라마추천 #출생의비밀 #친딸 #웰메이드

0 0
많이본기사많이본기사
최근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