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구혜선이 가수 겸 배우 설리의 죽음을 애도했습니다.

구혜선은 14일 오후 설리의 사망 소식을 접한 뒤, 자신의 SNS에 '아기 설리 잘 자 사랑해'라는 글이 적힌 게시물을 게재했는데요.

해당 게시물에는 '사랑해'라는 댓글이 연이어 달리면서, SNS 이용자들도 함께 설리의 죽음을 애도하고 있습니다.

설리와 구혜선은 2005년 드라마 '서동요'에 함께 출연한 바 있는데요.

'서동요'는 설리의 연예계 데뷔작이기도 합니다.

이날 설리는 스물 다섯이라는 나이에 스스로 목숨을 끊었는데요.

경기 성남수정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21분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소재의 주택에서 설리가 숨져 있는 것을 매니저가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신고를 받은 경찰과 119 구급 대원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설리는 이미 숨진 상태였으며, 경찰은 현장에서 외부 침입의 흔적이나 다른 혐의점이 발견되지 않아 그가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설리의 매니저는 설리와 연락이 닿지 않고, 그가 매주 월요일 진행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악플의 밤' 녹화 현장에도 나타나지 않아 설리의 집을 찾은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설리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슬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하다'며 '설리가 우리 곁을 떠났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지금의 상황이 믿기지 않고 비통할 따름'이라며 '갑작스러운 비보로 슬픔에 빠진 유가족분들을 위해 루머 유포나 추측성 기사는 자제해주시길 간곡하게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그러면서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전했습니다.

소속사 식구인 그룹 슈퍼주니어는 이날 오후 10시 진행될 예정이던 컴백 라이브 방송을 취소하기도 했는데요.

급작스럽게 유명을 달리한 설리의 사망 소식에 대중은 충격에 빠졌습니다.

특히 설리는 사망 전날까지도 공식 스케줄을 소화한 것으로 파악돼 그녀의 죽음이 더욱 믿기지 않는 분위기인데요.

한 매체에 따르면, 설리는 지난 13일 경기도 수원시에서 진행된 한 미니백 광고 브랜드 촬영을 마쳤습니다.

설리는 SNS를 통해 '그 고백 받아주겠어'라는 메시지와 함께 해당 브랜드의 제품이 담긴 영상을 게재하기도 했는데요.

이 게시물은 설리가 SNS에 남긴 마지막 게시물이 됐습니다.

앞서 설리는 지난해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악성 댓글로 대인기피증과 우울증을 앓았다고 고백한 바 있는데요.

실제로 설리는 그룹 f(x)로 활동하던 2014년 악성 댓글과 루머 등으로 고통을 호소하며, 연예 활동을 잠정 중단하기도 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kstarnews 이보람입니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 전화하면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설리 #구혜선 #애도 #구혜선설리 #서동요 #설리사망 #극단적선택 #설리SNS #설리인스타그램 #설리사망충격 #설리매니저 #fx #에프엑스 #악플의밤 #악성댓글 #SM공식입장 #슈퍼주니어 #아가설리잘자 #사랑해 #루머 #애도물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