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을 앞둔 드라마 '우아한 가'의 스토리가 흥미진진하게 전개되고 있어,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난 9일과 10일 방송된 '우아한 가'에서는 '한제국' 역의 배종옥이 MC가문의 '판도라 상자'인 '임수향 출생의 비밀'을 밝혀내는 장면이 그려졌는데요.

'모석희' 역의 임수향이 '회장의 손녀'가 아니라 '회장의 딸'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안방극장을 충격의 도가니로 빠뜨렸습니다.

이같은 비밀이 밝혀지자, '왕회장 모철희' 역의 정원중은 쓰러지고 말았는데요.

시청자들의 허를 찌른 '출생의 비밀'은 이전 회차에서도 밝혀진 바 있죠.

바로 임수향의 친엄마인 줄로만 알았던 '안재림' 역의 박혜나가 사실은 친엄마가 아니었던 겁니다.

지금까지 임수향은 박혜나가 자신의 친엄마인 줄 알고, 친엄마의 죽음에 얽힌 비밀을 '허윤도' 역의 이장우와 함께 파헤져왔는데요.

이 비밀을 지키기 위해 온갖 방법도 서슴지 않던 배종옥은 임수향과 이장우의 노력으로 결국 구속된 바 있습니다.

하지만 뛰어난 두뇌 회전으로 풀려놨고, MC그룹의 일거수일투족에 깊숙히 관여하며 이야기 전개를 예측할 수 없게 만들었는데요.

그런가 하면, 극 중 러브라인을 형성하고 있는 임수향과 이장우의 키스신이 그려지기도 했습니다.

임수향은 '공금 횡령 혐의'라는 누명을 뒤짚어 쓰고 체포된 이장우의 억울함을 풀어줬는데요.

임수향과 이장우는 검찰청 앞에서 감격의 키스를 나누었으며, 이는 '우아한 가' 방영 이래로 처음 나온 장면이기에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드라마 '우아한 가'는 지상파와 종합편성채널을 통틀어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수목드라마 왕좌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이같은 좋은 기운은 극 중 '모완준' 역으로 열연 중인 김진우에게 그대로 전달됐습니다.

극 중 트렌스젠더 역할을 소화하며, 여장도 불사치 않는 열정을 보인 그가 최근 결혼 1년 만에 첫 딸을 품에 안은 겁니다.

소속사 측은 "김진우의 아내가 지난 주 출산을 했다"면서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전했습니다.

김진우는 드라마 인기와 함께 득녀라는 '겹경사'를 즐기며, '우아한 가' 막바지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데요.

상위 0.001% 재벌가의 끔찍한 비밀을 두고, 이를 파헤치려는 자들과 숨기려는 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 '우아한 가'.

재벌, 살인, 트렌스젠더, 출생의 비밀 등 여러 가지 소재가 합해져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고 있는데요.

시청자들은 이 이야기가 어떻게 끝이 날 지 많은 궁금증을 나타내고 있는 상황이죠.

종영까지 단 2회만을 앞둔 '우아한 가'가 어떤 이야기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지 기대가 되는데요.

'우아한 가'는 오는 17일 종영할 예정입니다.

kstarnews 이보람입니다.

#우아한가 #우아한가시청률 #임수향 #이장우 #배종옥 #이규한 #김진우 #트렌스젠더 #충격스토리 #여장남자 #범인추리 #문희경 #정원중 #진범 #미스터리 #쨈이슈다 #수목드라마 #모석희 #드라마추천 #출생의비밀 #친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