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구혜선이 '이혼 갈등을 빚고 있는 남편 안재현과 HB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자신에 관한 험담을 했다'고 재차 주장했습니다.

구혜선은 지난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이건 팔월에 보낸 문자이고 벌써 시월이네요. 회사가 안재현씨의 이혼에 관여하면서 저와는 신뢰가 훼손된 상태였습니다. 안재현씨와 대표님이 저의 험담을 나눈 내용은 한 언론사의 포렌식 문자가 아닌 카톡에 있었으며 저와 안재현씨가 이 부분에 대해 나눈 내용을 제가 녹취 하여 법원에 제출했습니다'라고 말했는데요.

이어 자신은 현재 매니지먼트의 도움없이 혼자 일을하고 있다면서, '안재현이 왜 자신을 이 회사에 영입되도록 도움을 준 것인지 의문이 든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2년동안 무수한 문자를 나눈 부부인데 달랑 몇개를 골라내어 본인에게 유리하도록 재편집하고 한 언론사에 보도한 안재현씨의 회사는 이상하게도 저와 같은 회사'라면서 '배우의 인격권을 침해한 소속사는 조속히 계약해지를 해주시길 바랍니다'고 계약 해지를 촉구했는데요.

이와 함께 구혜선은 소속사 대표에게 보냈던 문자메시지를 캡처해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문자메시지를 보면, 구혜선은 지난 8월 18일 '아무래도 지금 상황에서 한 회사에 머무는 것은 아닌 것 같아서요. 이사님 통해 계약 해지를 해주신다는 말씀 전해들었어요. 부부 문제는 부부가 해결하는 것이 맞고 안재현 씨도 비겁하게 대표님 뒤에 숨는 행동은 안 했으면 해서요. 저는 회사를 나가서 안재현이라는 사람과 당당하게 맞짱 뜰 생각입니다. 이런 일로 심려끼쳐드려 죄송해요'라는 내용의 문자메시지를 전송했습니다.

열 흘 뒤에는 '대표님 계약해지 해주세요'라고 메시지를 보냈고, 바로 다음날에는 '먼저 계약 해지해주시겠다고 하셨다는 이야기 전해들었는데 왜 해지 동의를 못하시겠다고 하신거죠?! 대표님께서 먼저 이혼하려는 배우 둘이 회사에 있는게 불편하다고 하셨다면서요. 답장도 안 하시고 깨끗하게 마무리 해주세요'라고 다시 한 번 계약 해지를 촉구했는데요.

앞서 구혜선은 안재현과 소속사 대표가 자신에 대한 험담을 해 부부간의 신뢰가 크게 훼손됐었다고 주장한 바 있죠.

하지만 안재현 측은 한 매체를 통해 안재현과 구혜선이 나눈 문자메시지를 공개하며 '험담한 적이 없다'고 반박한 바 있는데요.

이에 구혜선은 '안재현은 올해만 핸드폰 세 번 바꾼 사람'이라며 '이혼 사유를 정확히 말하면 안재현의 외도'라고 주장해 논란이 일었습니다.

이로 인해 현재 안재현과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을 촬영 중인 오연서, 김슬기 등에게 불똥이 튀면서 '법적 대응'을 예고하는 공식입장이 나오기도 했는데요.

결국 안재현은 법률대리인을 선임해, 구혜선을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구혜선 역시 법률대리인을 통해 '혼인 파탄의 귀책사유가 안재현에게 있다'고 주장하면서 '이혼소송의 반소를 접수할 계획'이라고 밝혔는데요.

이렇게 두 사람은 법정 공방을 준비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 이르렀습니다.

이와 별개로 구혜선은 영화제에 단편 영화를 출품하는가 하면, 신곡 '죽어야만 하는가요' 음원을 발표하고 반려 동물에 관한 에시이를 출간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안재현 역시 오는 11월 말 첫 방송 예정인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촬영을 이어가며, 연기 활동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혼 소송에 돌입한 후, 이와 관련한 언급을 자제하고 각자의 영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던 구혜선과 안재현.

구혜선은 약 한 달만에 다시 폭로성 짙은 게시물을 게재하며,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더불어 다시금 진흙탕 싸움으로 번질 양상에 일각에서는 '승자 없는 싸움'이라며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는 한편 '법원에서 잘잘못을 가리라'고 다소 피곤하다는 반응도 나오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안재현과 소속사 측은 구혜선의 새로운 폭로에 관해 입장 발표를 하지 않고 있는 상황이죠.

한 때 열렬히 사랑했던 구혜선과 안재현의 이혼 소송이 어떻게 끝이 날지,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됩니다.

kstarnews 이보람입니다.

#구혜선 #구혜선인스타그램 #구혜선인터뷰 #구혜선근황 #죽어야만하는가요 #나는너의반려동물 #안재현 #안재현근황 #하자있는인간들 #하자있는인간들대본리딩 #오연서 #김슬기 #구혜선주장 #외도 #염문설 #허위사실 #법적대응 #구혜선안재현이혼소송 #쨈이슈다 #구혜선신간 #하자있는인간들첫방송 #HB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