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전체 2,806개의 기사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전체기사보기
  • 채널소개
  • 채널번호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주소 링크
  • URL 복사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배우 송혜교가 이혼 후 SNS에서 송중기의 사진을 본 듯한 정황이 포착돼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는 페이크 앱을 활용한 조작으로 사실무근으로 드러났습니다.

 

최근 한 네티즌은 자신이 SNS에 올린 송중기 관련 사진을 송혜교가 직접 봤다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는데요.

 

해당 네티즌은 자신이 올린 송중기 사진을 열람한 사람들이 표기된 목록에 송혜교의 공식 계정인 'kyo1122'가 맨 위에 적혀 있는 증거 사진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해당 SNS은 게시물 등록 후 24시간 동안만 게시물을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일반 게시물과 달리 게시물을 열람한 사람들의 이름이 남는데요.

 

전 남편인 송중기 사진을 본 사람 목록에 송혜교 공식계정 아이디가 뜨면서 네티즌들은 그야말로 '의외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통상 연예인들의 공식 SNS 계정을 스타가 직접 관리하는 경우도 있지만 소속사 차원에서 관리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송혜교가 직접 송중기 관련 사진을 검색해서 봤는지 여부는 알수가 없는데요.

 

구혜선의 사례에서처럼 스타의 SNS가 자신의 입장을 밝히고 근황을 알리는데 적절하게 이용되고 있는 추세이나, 송혜교는 SNS을 활발히 하는 스타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송혜교의 공식 SNS 계정에 가장 최근에 올라온 글은 지난 6월 5일 한 명품 쥬얼리 광고 촬영 현장 컷으로, 어느 순간부터는 댓글창 마저 막혀 있는 상태인데요.

 

지난 6월 26일 송중기와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뒤 송혜교의 SNS 활동이라곤, 핑클 이진이 이효리와 찍은 사진에 '좋다'고 댓글을 남긴 정도입니다.

 

때문에 송혜교가 아닌 소속사 관계자인 제 3자가 송중기의 사진을 봤을 가능성도 큰데요,

 

하지만 송혜교의 개인사와 관련해선 '이혼 발표'외에 소속사 차원에서 함구하고 있어, 사실 관계 여부는 확인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다만, 송혜교가 송중기 사진을 열람했다는 소문이 뒤늦게 국내에 퍼진 것과 관련해선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유명 스타의 SNS 계정을 입력하면 마치 자신의 SNS을 방문한 것처럼 보이게 하는 앱이 한때 외국에서 유행했는데, 바로 그 앱을 활용한 캡쳐본이 인터넷상에 퍼져 나가면서 이 같은 헛소문이 퍼졌다는 건데요.

 

한 네티즌이 송중기의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렸고, 해당 앱에 송혜교 공식 SNS 계정을 입력해 마치 송중기 사진을 송혜교가 보고 간 것처럼 꾸며진 것으로 '송혜교의 송중기 사진 열람설'은 조작으로 판명났습니다.

 

앞서 송혜교가 뉴욕의 한 명품 브랜드 패션위크 참석차 방문한 뒤 귀국하지 않으면서, 뉴욕의 아트스쿨 단기 과정에 등록했다는 해외발 보도까지 나왔었죠,

 

'송혜교가 예술학도가 된다'는 소식에 팬들의 관심이 고조됐지만, 소속사 측에서는 '배우 개인의 사생활'이라는 이유로 '확인이 어렵다'고만 밝힐 뿐 말을 아꼈습니다.

 

송혜교는 지난 6월 송중기가 직접 이혼 조정 신청 소식을 전한 뒤, 올 한 해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태양의 후예'로 만나 열렬히 사랑하며 세기의 결혼식을 올렸던 두 사람이 2년도 채 안 돼 파경을 맞으면서, 이혼 사유는 지금까지도 대중의 궁금증으로 남아 있습니다.

 

이혼 발표 당시 송혜교 측이 밝힌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로, 지난 7월 22일 이혼 조정이 성립되며 두 사람이 법적으로도 완전히 남남이 되기까지 온갖 악성 루머가 남무했죠,

 

끝내 송혜교 측은 악성루머와 댓글 작성자들을 상대로 '선처는 없다'며 법적 강경 대응을 강행한 바 있는데요.

 

이혼 과정에서 말을 최대한 아끼고, '이혼 발표'와 '이혼 조정 성립'이라는 단 두 차례의 보도자료만 소속사를 통해서 배포한 송혜교, 이혼 소송을 피하면서 불필요한 개인사 공개도 최소화했습니다.

 

송혜교는 이렇게 공과 사를 확실히 구분하며, 이미지 실추를 최소하했고, 이혼과는 별개로 해외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습니다.

 

실제로 글로벌 패셔니스타로 세계 유수 브랜드의 얼굴로 활동하면서, 각종 글로벌 행사에 한국을 대표하는 셀러브리티로 초청을 받고 있고요, 매번 송혜교의 스타일링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혼 후 국내 공개석상엔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으나, 데뷔 23년 차 배우의 프로페셔널한 행보는 대중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는데요.

 

이에 이혼 여파와 무관하게, 송혜교는 국내 최고 여배우로 대중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여전히 핫한 송혜교의 근황, 송혜교의 공식 SNS에도 대중의 관심이 쏠린 이유입니다.

 

 

#송혜교 #송중기사진 #송혜교인스타그램 #송혜교공식SNS계정 #kyo1122 #뉴욕아트스쿨 #송혜교아트스쿨 #송혜교뉴욕 #송혜교랄프로렌 #송혜교패션쇼 #뉴욕컬렉션 #송혜교해외활동 #송혜교중국 #송중기 #송혜교송중기이혼 #파경 #이혼조정성립 #宋慧敎 #SongHyekyo #宋仲基# Song Joongki #쨈이슈다 #데일리쨈 #kstarnews

0 0
많이본기사많이본기사
최근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