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 연령 '16.5'세의 신예 그룹 틴틴(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이 상큼한 매력으로 인기 몰이에 나선다.

틴틴은 오늘(18일) 오후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블루스퀘어에서 데뷔 앨범 [VERY, ON TOP]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가요계 정식 데뷔를 알렸다.

이날 우진은 "방송 때도 우리 셋이 연습을 했는데 이제는 데뷔를 위해 연습을 한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앞서 틴틴은 지난 7월 종영한 Mnet '프로듀스X101'에서 막내 라인으로 불리며 풋풋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사랑받은 바 있다.

틴틴 역시 '상큼함'이 자신들의 강점이라고 말하며, "때로는 멋있기도 하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책임져요'를 비롯해 'On Top', 'Be My Girl', 'With Me', 'Stay' 총 5곡으로 구성됐다. '책임져요'는 소년들의 청량한 고백이 담긴 곡으로, 멤버들의 진심 어린 목소리와 밝은 에너지가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만든다.

우진은 '갖고 싶은 수식어가 있느냐'는 질문에 "과일돌"이라고 답하며 "과일도 익을수록 더 좋아진다. 지금은 저희가 상큼하고 밝지만 나중에는 멋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싶다"고 설명했다.

이어 태승은 "'프로듀스X101'에서 보여드리지 못한 모습들과 더욱 더 멋진 모습들을 보여드릴 테니까 많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틴틴은 이날 오후 6시 미니앨범 '베리, 온 탑(VERY, ON TOP)'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kstarnews 이보람기자, brlee5655@gmail.com

[사진= 마루기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