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대부' 바비킴이 전국 투어 소극장 콘서트의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바비킴은 지난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 화암홀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사랑…그 놈'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바비킴은 4년 6개월만에 발매한 미니앨범 수록곡은 물론 자신의 대표 히트곡, 커버곡, 부가킹즈 멤버 간디와 함께한 힙합무대까지 다양한 장르의 선곡으로 고퀄리티 공연을 펼쳐 객석을 가득 채운 팬들을 열광시켰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당초 예정된 1회 공연이 팬들의 열띤 호응으로 전석 매진을 기록, 1회 공연을 추가 총 2회로 펼쳐져 그간 바비킴을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속시원히 해갈시켜 주었다.
 

이날 콘서트 타이틀이자 히트곡 '사랑… 그 놈'으로 콘서트의 시작을 알린 바비킴은 이번 미니앨범 수록곡 '왜 난', '다가와', 방송에서 불러서 호응이 좋았던 '말꼬리','인생이란' 커버곡 'Shape of My Heart', 'Hotel California', 부가킹즈 멤버 간디와 함께한 'Tic Tac Toe', '한 잔 더' 힙합무대 등 소울, 팝, 힙합 등 다채로운 선곡으로 무대를 풍성하게 채웠다.
 

바비킴은 "방송도 중요하지만 여러분들과 가까이서 호흡하고 즐길 수 있는 소극장 공연이 좋다"며, "음악 프로그램은 물론 예능, 연기까지 데뷔 이후 최고로 열심히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겨줬다.

 
바비킴은 '왜 난'(작사 이케이(EKAY), PD JJ / 작곡 Bobby Kim)을 비롯 총 5곡이 수록된 미니앨범 'Scarlette(스칼렛)'을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한편, 바비킴은 오는 9월 7일 부산(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 10월 3일 인천(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kstarnews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양재명 작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