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전체 2,742개의 기사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전체기사보기
  • 채널소개
  • 채널번호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주소 링크
  • URL 복사
  • 글자크게
  • 글자작게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게 된 배우 구혜선과 안재현이 SNS 폭로전을 펼치며 본격적인 진흙탕 싸움 양상을 보였습니다.

 

먼저 안재현이 구혜선의 폭로 이후 3일여 만에 침묵을 깨고, 지난 21일 밤 자신의 SNS를 통해 앞서 구혜선이 주장한 모든 내용을 반박했는데요.

 

그는 전날 구혜선이 언급한 ‘주취상태에서 여자들과 연락’이라는 말을 의식한 듯 “의심 및 모함에 더는 침묵할 수 없게 됐다”라며 입을 열었습니다.

 

이와 함께 안재현은 “결혼 생활을 힘겨워 하던 중 서로 합의점을 찾지 못하고 별거를 했다”면서 “지난 7월 30일 이혼을 합의했다”고 설명했는데요.

 

그러면서 구혜선이 정한 이혼 합의금을 지급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안재현은 “이는 결코 저에게 혼인 파탄의 귀책사유가 있어서가 아니라, 사랑했던 아내에게 경제적으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었던 마음이었다”면서도 “며칠 뒤 구혜선이 처음 합의했던 금액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함께 살던 아파트의 소유권을 요구했다"고 밝혔는데요.

 

또한 안재현은 별거 후 혼자 살고 있던 오피스텔에 구혜선이 무단으로 들어와 휴대전화를 뒤지는 일이 있었고, 이 일로 이혼을 재결심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안재현은 결혼 후 1년 4개월 째 정신과 치료를 받으며 우울증 약을 복용하고 있다고도 호소했는데요.

 

그러면서 그는 소속사의 이혼 만류에도 자신의 마음은 변치 않았다며, 소속사 대표가 자신의 편에만 섰다는 의혹에 대해서도 "구혜선이 추가로 합의금 등을 요구하는 상황에서 대출도 받아야 했고 집도 팔아야 해서 모든 일을 회사에 알릴 수밖에 없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결혼 생활 중 남편으로 최선을 다했고, 부끄러운 짓을 한 적이 없다. 계속 본인의 왜곡된 진실만 이야기하는 그녀를 보면서 더 더욱 결혼 생활을 유지할 자신이 없다는 생각만 들었다"라고 강조하며 글을 마무리 했는데요.

 

이에 구혜선이 약 1시간 후에 자신의 SNS를 통해 안재현의 글을 반박함과 동시에 자신의 심경을 담은 장문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구혜선은 먼저 '이혼 합의금'을 받았다는 안재현의 주장에 대해 "합의금 중 기부금이란, 결혼식 대신 기부한 모든 금액을 말하고, 그것은 모두 제 비용으로 진행했다“라고 주장했는데요.

 

이어 "집 인테리어 비용도 모두 제가 했고 가사노동도 100% 제가 했기에 그걸 받은 것이지 합의금이 아니다"라고 반박했습니다.

 

그는 또 안재현이 정신과 치료를 받았다고 한 데에 대해서는 “키우던 강아지가 하늘나라에 가게 된 후 제가 다니던 곳을 남편에게 소개해 준 것”이라며 “남편은 차츰 정신이 나아지자 술에 취해 여성들과 통화했다”라고 기존 입장을 고수했습니다.

 

구혜선은 이 밖에도 안재현의 생일에 정성스럽게 음식을 준비했지만, 안재현이 모두 남긴 채 집을 나가 외부 사람들과 파티를 즐겼다고 폭로했는데요.

 

또 “이혼해주면 용인 집을 주겠다고 하길래 알겠다고 했더니 그때부터 이혼 노래를 불러왔다”며 “자신이 잘못한 게 뭐냐고 물으면 ‘섹시하지 않아서 이혼하고 싶다’고 했다고 안재현의 귀책사유를 다시 한 번 강조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구혜선은 “같이 생활하는 동안 저는 집에 사는 유령이었다. 당신이 그토록 사랑한 여인은 좀비가 되어 있었다”며 안재현에게 전하는 메시지로 글을 마무리했는데요.

 

구혜선의 폭로로 궁지에 몰리자 안재현 측이 또 다시 반박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2일 안재현 측의 지인은 “구혜선의 폭로에 안재현이 굉장히 억울해하고 있어 구혜선과 오고간 메신저 대화 내용 전문을 모두 공개하려고 한다”며 “법률대리인의 자문을 받아 공식적인 방법으로 준비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이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구혜선은 곧바로 자신의 SNS에 “괜한 준비하지 말라 배신자야”라는 글을 올리며, 안재현을 또 다시 저격했습니다.

 

이처럼 구혜선과 안재현이 각자의 입장에서 이혼 위기와 배경에 대해 적극적으로 밝히면서, 폭로전이 끝모르게 치닫고 있습니다.

 

서로간의 치부까지 드러내는 상황에서 과연 두 사람의 이혼이 어떤 결론으로 끝맺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kstarnews 조수희입니다.

 

 

#구혜선 #안재현 #구혜선안재현폭로전 #사생활폭로 #진흙탕싸움 #부부싸움 #폭로전 #배신자야 #부끄러운짓한적없어 #이혼합의금 #구혜선기부금 #구혜선합의금 #구혜선재반박 #구혜선주장반박 #구혜선안재현저격 #공개저격 #안재현저격 #안재현주취상태 #안재현바람의혹 #안재현불륜의혹 #안재현구설수 #안재현여자 #안재현사생활 #안재현정준영 #안재현절친 #안재현입장 #안재현소속사 #구혜선안재현 #안재현구혜선 #이혼안할것 #가정지키려한다 #구혜선모친 #안재현소속사대표 #법적대응 #법적조치 #HB법적대응 #HB측 #소속사측 #HB엔터테인먼트대표 #HB대표 #문대표 #문보미대표 #구혜선인스타그램 #안재현인스타그램 #구혜선책 #구혜선과거인터뷰 #구혜선발언재조명 #구혜선희귀병 #구혜선나이 #안재현나이 #안재현용인집 #HB엔터테인먼트대표 #파경 #안재현구혜선 #안구커플파경 #안구커플위기 #협의이혼 #이혼위기 #파경위기 #이혼갈등 #불화설 #폭로 #가정지킬것 #문보미누구 #하자있는인간들 #신서유기측 #신서유기 #강식당 #안재현권태기 #권태기안재현 #결혼생활파탄 #안재현입장 #안재현심경 #구혜선심경 #심경 #안재현신서유기 #안재현강식당 #결혼3년만 #이혼 #구혜선모친 #구혜선이혼 #문보미소환 #문보미안재현 #구설수 #구혜선욕 #톱스타부부 #잇단파경 #충격 #이혼이유 #이혼사유 #안재현변심 #신뢰훼손 #구혜선소속사 #구혜선안재현소속사 #소속사이혼인정 #이혼조정신청 #이혼소송 #구혜선측근 #안재현묵묵부답 #눈물은하트모양 #구혜선안재현결혼 #신혼생활 #구혜선유튜브 #신혼일기 #사랑꾼안재현 #사랑꾼 #송송커플 #결혼생활 #성격차이 #갈등부부 #구혜선진실공방 #구혜선설전

0 0
많이본기사많이본기사
최근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