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구혜선이 남편이 다른 여성들과의 잦은 연락으로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이혼을 피하고 싶다는 심경을 드러냈습니다.

지난 20일 구혜선의 법률대리인은 공식 입장문을 통해 “구혜선은 안재현과 이혼에 ‘협의’한 바는 있으나, 이혼에 ‘합의’한 적은 없다”며 “혼인 파탄에 관한 귀책사유도 전혀 없다”고 전했는데요.

그러면서 구혜선이 한때 이혼절차를 진행했던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구혜선 측에 따르면, 안재현이 결혼 생활에 권태감을 느꼈고, 주취상태에서 다수의 여성과 긴밀하고 잦은 연락을 했다며 배우자 사이의 신뢰를 훼손했다는 것인데요.

이에 “구혜선이 심한 스트레스를 받아왔다”고 하면서도 “정신적 충격을 받은 모친의 건강이 악화되고 가정을 지키고 싶다는 의지가 강해지면서 이혼하지 않기로 정리했다”고 전했습니다.

더불어 이혼에 합의했다고 발표한 부부의 소속사에 대해서도 "소속 연예인의 사생활에 일방적으로 관여하면서 신뢰를 깨뜨렸으므로 더 이상 함께할 수 없으며, 조속히 전속계약관계가 원만하게 종료되기를 희망한다"고 당부했는데요.

이어 “구혜선의 소속사가 이에 협조하지 않을 경우에는 법적인 조치를 취할 수밖에 없음을 알려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구혜선은 지난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이혼 위기를 알렸는데요.

또 “합의 이혼”이라는 소속사의 공식입장에 강하게 부정하며, “본인과 상의하지 않은 보도 내용”이라고 재차 강조했고요.

안재현이 소속사 대표와 자신의 욕을 한 것을 확인했다는 문자 메시지 내용을 공개하면서 또 한 번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로써 구혜선이 안재현과의 불화설을 언급한 이후 4일째 논란이 계속 되고 있는데요.

이러한 가운데 안재현은 여전히 침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안재현이 MBC 새 수목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공식 행사에 불참한다는 소식이 전했는데요.

안재현의 소속사 측은 “오는 22일 진행되는 드라마 박람회 행사에 안재현이 스케줄 문제로 불참한다"며 "안재현의 개인사와 관련 없이 이미 4주 전부터 일정이 안 맞아 정리가 된 스케줄"이라고 밝혔습니다.

오는 11월 드라마 출연으로 공개석상에 모습을 드러낼 수밖에 없는 안재현,

그의 직접적인 입장에도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kstarnews 조수희입니다.

#구혜선 #안재현 #안재현주취상태 #안재현바람의혹 #안재현불륜의혹 #안재현구설수 #안재현여자 #안재현사생활 #안재현정준영 #안재현절친 #안재현입장 #안재현소속사 #구혜선안재현 #안재현구혜선 #이혼안할것 #가정지키려한다 #구혜선모친 #안재현소속사대표 #법적대응 #법적조치 #HB법적대응 #HB측 #소속사측 #HB엔터테인먼트대표 #HB대표 #문대표 #문보미대표 #구혜선인스타그램 #안재현인스타그램 #구혜선책 #구혜선과거인터뷰 #구혜선발언재조명 #구혜선희귀병 #구혜선나이 #안재현나이 #안재현용인집 #HB엔터테인먼트대표 #파경 #안재현구혜선 #안구커플파경 #안구커플위기 #협의이혼 #이혼위기 #파경위기 #이혼갈등 #불화설 #폭로 #가정지킬것 #문보미누구 #하자있는인간들 #신서유기측 #신서유기 #강식당 #안재현권태기 #권태기안재현 #결혼생활파탄 #안재현입장 #안재현심경 #구혜선심경 #심경 #안재현신서유기 #안재현강식당 #결혼3년만 #이혼 #구혜선모친 #구혜선이혼 #문보미소환 #문보미안재현 #구설수 #구혜선욕 #톱스타부부 #잇단파경 #충격 #이혼이유 #이혼사유 #안재현변심 #신뢰훼손 #구혜선소속사 #구혜선안재현소속사 #소속사이혼인정 #이혼조정신청 #이혼소송 #구혜선측근 #안재현묵묵부답 #눈물은하트모양 #구혜선안재현결혼 #신혼생활 #구혜선유튜브 #신혼일기 #잉꼬부부 #연상연하커플 #연예계대표 #연예가이슈 #신혼생활안재현 #사랑꾼안재현 #사랑꾼 #송송커플 #결혼생활 #성격차이 #갈등부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