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안재현과 겪는 불화를 직접 공개한 구혜선의 향후 움직임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19일 구혜선이 이혼 관련 모든 게시물을 돌연 삭제했기 때문인데요.

구혜선은 지난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안재현과 나눈 문자 메시지를 공개하며 파경 위기에 처했음을 알렸고,

이에 소속사 측이 “두 사람이 진중한 논의 끝에 이혼을 합의했다”고 밝히며 상황을 마무리 하는 듯 보였는데요.

그러나 구혜선이 이후 자신의 SNS에 ”이혼에 합의하지 않은 상황이다. 저는 가정을 지키고 싶다“고 반박하며 논란이 계속됐습니다.

특히 구혜선은 안재현에게 보낸 문자를 추가로 공개했는데요.

이 안에는 안재현과 소속사 대표가 자신을 욕했다는 내용이 담겨있었으며, 이로 인해 구혜선은 안재현의 변심과 회사에 대한 신뢰 훼손 등으로 이혼을 결심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내용이 공개되며 HB엔터테인먼트 문 모 대표의 이름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는데요.

이를 의식한 듯 구혜선은 폭로글을 하루 만에 모두 지웠습니다.

그러나 확인되지 않은 상황들이 계속 유포되자 소속사는 결국 칼을 빼들었는데요.

지난 19일 HB엔터테인먼트는 “일일이 시시비비를 가리고 대응하는 것이 조심스럽다”며 “하지만 사실이 아닌 일들이 추측되고 회자되는 것을 더는 묵과할 수 없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그러면서 소속사 측은 “최근 두 배우에게 개인사 부분에 대한 의논 요청을 받았고 평화로운 결론을 위해 조언을 해줬다”며 “입장차가 있는 일을 조언하기가 쉽지 않았다”고 말했는데요.

아울러 “누구보다 두 사람의 이별을 원치 않았다”고 전하면서 “소속배우 및 당사 대표에 관한 허위사실 유포 등에 대해 엄중하게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는 강경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한편 구혜선과 소속사가 이혼에 대해 여러 차례 입장을 밝힌 반면 안재현은 여전히 침묵을 지키고 있는데요. 

이러한 가운데, 안재현은 스케줄 변동 없이 예정된 MBC 새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촬영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일파만파 커진 이들의 불화가 어떤 결말을 맺을지 계속해서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kstarnews 조수희입니다.

#구혜선 #이혼 #구혜선폭로 #구혜선심경 #폭로글삭제 #구혜선안재현 #안재현 #안재현소속사대표 #법적대응 #법적조치 #HB법적대응 #HB측 #소속사측 #HB엔터테인먼트대표 #HB대표 #문대표 #문보미대표 #구혜선인스타그램 #안재현인스타그램 #구혜선책 #구혜선과거인터뷰 #구혜선발언재조명 #구혜선희귀병 #구혜선나이 #안재현나이 #안재현용인집 #HB엔터테인먼트대표 #파경 #안재현구혜선 #안구커플파경 #안구커플위기 #협의이혼 #이혼위기 #파경위기 #이혼갈등 #불화설 #폭로 #가정지킬것 #문보미누구 #하자있는인간들 #신서유기측 #신서유기 #강식당 #안재현권태기 #권태기안재현 #결혼생활파탄 #안재현입장 #안재현심경 #구혜선심경 #심경 #안재현신서유기 #안재현강식당 #결혼3년만 #이혼 #구혜선모친 #구혜선이혼 #문보미소환 #문보미안재현 #구설수 #구혜선욕 #톱스타부부 #잇단파경 #충격 #이혼이유 #이혼사유 #안재현변심 #신뢰훼손 #구혜선소속사 #구혜선안재현소속사 #소속사이혼인정 #이혼조정신청 #이혼소송 #구혜선측근 #안재현묵묵부답 #눈물은하트모양 #구혜선안재현결혼 #신혼생활 #구혜선유튜브 #신혼일기 #잉꼬부부 #연상연하커플 #연예계대표 #연예가이슈 #신혼생활안재현 #사랑꾼안재현 #사랑꾼 #송송커플 #결혼생활 #성격차이 #갈등부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