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구혜선, 안재현이 결혼 3년 만에 파경 위기를 맞은 가운데, 이혼을 두고 두 사람이 첨예하게 대립 중에 있습니다.

구혜선, 안재현의 소속사인 HB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8일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최근 두 배우가 여러 가지 문제로 결혼 생활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고, 진지한 상의 끝에 서로 협의 이혼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는데요.

그러나 두 사람의 파경 소식은 구혜선이 먼저 안재현과의 불화설을 폭로하면서 알려져 파문이 일었습니다.

구혜선은 18일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나는 가정을 지키려 한다”며 “남편 측으로부터 보도기사를 낸다고 하여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라는 글과 함께 안재현과 나눈 문자 내역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문자 메시지에는“합의 서류만 남아있고, 더 이상의 만남은 의미가 없다”며 이혼을 결심한 듯한 안재현의 단호한 입장이 담겨 있습니다.

반면 구혜선은 이혼에 대해 동의하지 않고, 이번 사태로 충격을 받은 자신의 어머니께 양해를 구하라는 입장을 강조하는 모습인데요.

또 구혜선은 자신의 어머니의 상태보다 일을 먼저 생각하는 안재현에게 분노를 표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이 구혜선이 작성한 보도자료 초안을 공개하면서 구혜선 역시 이혼을 요구했다며 이혼을 공식화한 것인데요.

구혜선이 소속사에 보낸 보도자료 초안에는 “저와 안재현은 그간의 혼인관계를 정리하기로 서로 합의하고 이혼조정절차를 시작하게 됐다”며 “그동안 서로 사랑했고, 행복했다. 다만 그만큼 서로 간에 간격도 있는 것을 점차 알게 됐다"고 적혀 있습니다.

그렇게 “각자의 길을 걷는 것이 바람직하겠다는 생각을 했다”는 초반 뜻과 달리 돌연 마음을 바꾼 구혜선은 또 한 번 SNS를 통해 소속사 측의 입장을 반박했는데요.

구혜선은“(안재현이) 타인에게 저를 욕한 것을 보고 배신감에 이혼 이야기는 오고 갔으나

아직 사인하고 합의한 상황은 전혀 아니다”며 “저와는 상의되지 않는 보도”라고 여전히 이혼을 하고 싶지 않다는 마음을 피력했습니다.

글과 함께 공개된 안재현과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에는“당신의 변심, 신뢰 훼손”이라며 구혜선이 안재현에게 전하는 이혼 사유도 명시되어 있는데요.

“가정을 유지하고 싶다”는 입장을 거듭 피력하고 있는 구혜선과 달리 소속사 입장 외에 별도 입장이 없는 안재현.

그동안 구혜선을 향한 사랑을 아낌없이 보여줬던 그가 어떤 추가 입장을 밝힐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kstarnews 조수희입니다.

#구혜선안재현이혼 #구혜선안재현 #구혜선 #안재현 #안재현소속사대표 #BH엔터테인먼트 #문보미 #문보미대표 #구혜선인스타그램 #구혜선책 #구혜선과거인터뷰 #구혜선발언재조명 #구혜선희귀병 #구혜선나이 #안재현나이 #안재현용인집 #HB엔터테인먼트대표 #파경 #안재현구혜선 #안구커플파경 #안구커플위기 #협의이혼 #이혼위기 #파경위기 #이혼갈등 #불화설 #폭로 #가정지킬것 #문보미누구 #하자있는인간들 #신서유기측 #신서유기 #안재현권태기 #권태기안재현 #결혼생활파탄 #안재현입장 #안재현심경 #구혜선심경 #심경 #안재현신서유기 #안재현강식당 #결혼3년만 #이혼 #구혜선모친 #구혜선이혼 #문보미소환 #문보미안재현 #구혜선욕 #톱스타부부 #잇단파경 #충격 #이혼이유 #이혼사유 #안재현변심 #신뢰훼손 #구혜선소속사 #구혜선안재현소속사 #소속사이혼인정 #이혼조정신청 #이혼소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