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가 멤버들의 연이은 열애설로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지효가 가수 강다니엘과 열애를 인정하며 아이돌 커플의 탄생을 알린 반면, 모모와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은 열애설을 부인하면서 해프닝으로 끝이 났는데요.

지난 6일 한 매체는 김희철과 모모가 2017년 한 방송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한 뒤 연인으로 발전해 현재까지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에 양측 소속사는 열애설에 대해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 사실무근”이라고 일축했는데요.

모모에 앞서 지난 5일에는 지효가 강다니엘과의 열애설이 제기됐죠.

두 사람은 “호감을 갖고 만나는 중”이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해, 이틀 연속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머물기도 했습니다.

한국은 물론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는 트와이스 멤버들의 연애사는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고, 공식입장 및 해명이 나온 뒤에도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장악했는데요.

최근 미나가 건강상의 문제로 잠정 휴식을 선언한 가운데 잇따른 열애설까지 제기되자 트와이스 팬들은 안타까움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연이틀 멤버들의 열애설이 터져 나온 정황이 의심스럽다는 주장도 제기됐는데요.

일부 팬들 사이에서는 트와이스에게 의도적으로 이미지 타격을 입히려는 ‘역바이럴이 아니냐’는 의견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역바이럴’은 특정 인물이나 상품의 이미지를 훼손시키기 위해 의도적으로 부정적인 여론을 형성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다만 아직 역바이럴에 대한 구체적인 증거나 정황이 포착되지 않아 단순한 의혹으로 끝날 가능성이 높은 상황입니다.

확인되지 않은 루머성 내용을 무분별하게 기사화하거나 검색어만을 지향하는 기사를 경계해야 한다는 목소리도 점차 커지고 있는데요.

그런가하면 강다니엘은 지효와 열애를 인정한 이후 후폭풍이 거셉니다.

강다니엘의 사과 입장에도 팬덤의 균열이 무너지며, 그를 향한 악성 댓글과 루머가 쏟아지고 있는데요.

이에 강다니엘의 소속사 측은 지난 6일 “일부 도를 넘은 악성 게시물 및 댓글을 향해 선처 없는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는 뜻을 밝혔습니다.

멤버의 열애 인정, 혹은 열애 부인으로 3일 연속 주목받고 있는 트와이스와 솔로 데뷔 이후 각종 신기록을 세우고 공개 열애로 또 한 번 이슈의 중심에 선 강다니엘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집니다.

kstarnews 조수희입니다.

#트와이스연애사 #트와이스 #열애 #트와이스열애설 #연이은 #열애설 #화제 #지효 #모모 #열애설 #김희철 #슈퍼주니어 #모모김희철 #김희철모모 #모모열애설 #모모국적 #희철 #다니엘 #지효강다니엘 #강다니엘지효 #지효열애인정 #강다니엘열애인정 #공식커플 #톱아이돌커플 #올해초부터만남 #2년째열애중 #열애설부인 #김희철열애부인 #악성루머 #선처없이 #강경대응 #강다니엘악성루머 #법적대응 #아이돌연애 #강다니엘심경 #강다니엘팬 #해외투어 #솔로데뷔 #신기록 #초동46만 #강다니엘솔로데뷔 #미나활동중단 #잠정휴식 #트와이스미나 #모모지효 #지효모모 #사나 #나연발언 #재조명 #역바이럴 #트와이스역바이럴 #관심증폭 #한국대표 #걸그룹 #톱아이돌 #TWICE #twice #KANGDANIEL #JYP엔터테인먼트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워너원 #WannaOne #워너블 #트와이스원스 #원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