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파나틱스가 당찬 포부를 밝히며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파나틱스는 '프로듀스48',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에 출연한 도아를 비롯해 윤혜, 도이, 채린, 시카, 지아이로 구성된 6인조 걸그룹.

6일 오후 서울 강남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미니 앨범 'THE SIX'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도아는 "정식으로 데뷔하게 돼 설레고 기대된다"며 "신인상을 노리고 있다"고 당찬 포부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인 'THE SIX'에는 발매하는 앨범마다 파나틱스 만의 변화무쌍한 매력을 어필하겠다는 각오가 담겼다.

도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 여섯 명의 각자 다른 매력을 어떻게 다 표현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다"며 "대중이 우리 팀명 '파나틱스'를 기억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하기도 했다.

파나틱스의 타이틀곡 'SUNDAY'는 여름에 맞는 트로피컬 사운드와 보컬 신스가 어우러진 곡으로 "매일 일요일이었으면 좋겠다"는 귀여운 소망이 담긴 가사가 인상적이다.

'SUNDAY' 뮤직비디오 역시 멤버들의 귀여운 면모가 가득 담겨 상큼한 장면이 이어진다.

도이는 "처음으로 다 같이 찍는 뮤직비디오라 긴장이 많이 됐는데, 서로 의지하고 힘을 북돋아주며 촬영했다"면서 "멤버 모두가 예쁜 모습으로 나와 기분이 좋다"고 웃어보였다.

파나틱스는 정식 데뷔 전 '도아 그룹'으로 불리며 이름을 알리기도 했다.

이에 대해 도아는 "멤버 모두 매력이 많다. 각자 개인 활동도 이어나갈 계획"이라며 "'무지개 걸그룹'이라는 수식어를 얻고 싶다"고 말했다.

파나틱스의 첫 미니 앨범 'THE SIX'는 'SUNDAY'를 비롯해 '지금 이 순간을(REMEMBER)', 'FOLLOW ME', "MILKSHAKE(Chinese Ver.)' 총 4곡이 수록됐으며,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kstarnews 이보람기자, brlee5655@gmail.com 

[사진= 에프이엔티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